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남매 시댁에(영암 구림)  맡겨놓고 아침에 출근 하는길에~

(9월 18일 일요일.)

 

 

 

 

 

 

 

 

 

 

 

크~~좋다.^^

 

 

 

 

 

 

 

 

 

 

 

 

 

 

이건 뭐하는 건지??

무식이 죄는 아니죠~ㅎ

아시는분 손 들어 보아요.

 

 

 

 

 

 

 

 

 

 

 

 

 

 

막 살아서 움직이는듯한 느낌이 팍~

 

 

 

 

 

 

 

 

 

 

 

 

 

 

 

음~~그럼 알겠다요.

저그 사람들 많이서 하는거 바로 줄다리기??

 

 

 

 

 

 

 

 

 

 

 

 

 

 

예쁜 꽃님들 안뇽~^^

 

 

 

 

 

 

 

 

 

 

 

 

 

 

위 벽화들과는 사뭇다른 붓놀림~~

멋쩌 블어용.ㅎㅎ

 

 

 

 

 

 

 

 

 

 

 

 

 

하여간에 시골 어르신들은 아침잠도 없당께~ㅎㅎ

대한모 아침 일찍 일어나서 출근길에 사진을 찍고 있는데~있는데~~

어르신 출현 하셨습니다.

 

저~~~짝으로 쭉~~~올라 가봐잉~ 많이로 있쓴께.

하시며 사진속으로 유유히 들어 오십니다.^^;;

 

어머님 센스 짱~~이셔용.ㅎㅎ

 

 

 

 

 

 

 

 

 

 

 

 

훈장님 나오시고용~~~

 

도대체 얼마나 많은 분들이 함께 이 벽화 작업을 하셨는지...

 

 

 

 

 

 

 

 

 

 

 

 

 

 

요론게 바로 시골스러움~~~

호박 너 참말로 친근감 간다잉.ㅎ

 

 

 

 

 

 

 

 

 

 

 

 

 

 

 올~내 남자의 뒷태~하하하

 

 

 

 

 

 

 

 

 

 

 

 

 

오메~아침부터 울통을 벗고는 창파창파~ㅎㅎ

 

 

 

 

 

 

 

 

 

 

 

 

 

 우리 남푠님께서 말씀 하시길 친구들과 모임은 항상 이곳 모정 할머니 쉼터에서 1차로~ㅎ

 

 

 

 

 

 

 

 

 

 

 

 

 

요거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이런거 찍어서 올리면 안되나용?

예술 작품인데 이거 웬지 불안불안.ㅠ

 

 

 

 

 

 

 

 

 

 

 

 이건 마을 앞 풍경을 그려 놓은것 같아요.^^

 

 

 

 

 

 

 

 

 

 

 

 

 

 

저 나무 사다리는 뭐다냐~ㅎㅎ

매끈하게 잘도 만드셨넹.

 

 

 

 

 

 

 

 

 

 

 

이거 대박~ㅎㅎ

물방울 보드래요~~~~~

음~~~꽃냄시.^^

 

 

 

 

 

 

 

 

 

 

 

 

 

 

 

 

흙집에 그림을 그려 놓은것좀 보세요~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죠.^^

 

 

 

 

 

 

 

 

 

 

 

 

 

 

집앞 담벼락에 바로 이리 어여쁜 아이를~아니 맛난 아이를~ㅎㅎ

 

 

 

 

 

 

 

 

 

 

 

 

 

 

 

대한모 계속 쭉쭉 올라 갑니다.ㅎㅎ

 

 

 

 

 

 

 

 

 

 

 

 

소나무 껍질을 하나 하나 표현해 놓으신거 보니 감탄사로 절로 나오더라구요.

와~~~우~~~~^^

 

이곳은 울 시댁 동네 입니다~가 아니고요.ㅎㅎ

암도 모르시겠지만 양심상 이실직고함.

여그는 시댁 옆동네 입니다.

너~~무 예쁘죠.

대한모 요거 보고는 홀~~딱 반했쓰~~~~~

이번에 모정마을이 행복마을로 뽑혀서 이리 예쁜 벽화를

나라에서 지원 해주셨다고 하네요.

웅~부러워라.ㅎㅎ

벽화뿐 아니라 한옥민박집도 있는 모정(행복)마을 매력적이지 않나요?

음~미천한 대한모 생각을 말씀 드린다면요~

이곳에서 민박을 하신 다음 월출산,도갑사,농업박물관등 어떤 신가요.ㅎㅎ

다음에 시간이 되면 한옥민박집 보여 드릴께요.^^

 

 

 

*사진이 넘 많아서 죄송~ㅠ

예쁜거 보이면 이웃님들과 함께 보고 싶고

맛난거 보임 함께 나눠 먹고 싶은 대한모의 마음 입니다.^^

 

 

 

 

 

 

아침에 막 이불을 걷어 차고 기어나온 몰골로 부시시의 최고봉

대 한 모 입니당.

(울 남푠은 참말로 사진을 못찍어~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