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곳은 전남 장흥에 위치한 예양교 천변이라죠~

(8월 22일 월요일.)

 

 

 

 

 

 

 

 

 

 

 

 

어마어마하게 큰 물레방아를 배경으로 삼남매

초특급 깜찍하게 사진 찍어 보아용~^^

(대한 아들아 맘껏 실컷 웃으란 말이다잉~ㅎㅎ)

 

 

 

 

 

 

 

 

 

 

 

우리 효은이 너무 예쁜척 하셨다.ㅎㅎ

음~대한이랑 다은이는 할말을 잃었음요.^^;

 

 

 

 

 

 

 

 

 

 

 

착한 아빠님 컨셉인겨??남푠~~~~

근뎅 아니여~다은이도 챙겼었어야징.ㅎㅎ

 

 

 

 

 

 

 

 

 

 

 

 

 

울 아버님 꼭 인형들과 한세트 같으시다능~~^^

 

 

 

 

 

 

 

 

 

 

 

 

달려~~저 푸른 초원 위에~~~

송아지가 맘껏 자유를 만킥하는 장면임.^^

 

 

 

 

 

 

 

 

 

 

 

 

효은이랑 다은이는 웃고 있는디~

대한이 너는 항상 뭐냐??

너 자꾸 이런식으로 나옴 닌텐도 빼서븐다.

 

 

 

 

 

 

 

 

 

 

 

 

 

 

우리 효은이 연못에서 낚수줄(=낚시질)  하시낭~~ㅎㅎ

 

 

 

 

 

 

 

 

 

 

 

대한모도 혼자서 찰칵~~강하게 브이질 들어감.ㅎㅎ

 

이날 솔직히 삼남매와 저는 물놀이를 꿈꾸며 장흥으로 열심히 달렸더랬습니당~

그러나 현실은 좌~절 고~독~~~ㅠ

비가 내린다공 남푠님께서 이리 비가 온디 미쳤다고 뭔 물놀이냐공~ㅠㅠㅠ

(완전 서러울때 대한모는 세번이상을 운다죠.)

대한모 거짓말 않고 솔직히 말합니다.

비 그리 많이로 내리진 않았어용~~~

걍 보슬보슬에 뚝뚝 정도~ㅎㅎㅎ

물놀이 하기엔 딱인 날씨??하하하

예양교를 들러서 정남진 장흥 토요시장을 들러 결국 유치자연휴양림을 갔다죠.

대한모 승~~~~

고로 오로~~~지 물놀이를 위해 우린 이리 수영복 차림으로 돌아 댕겼습니당.ㅎㅎ

요즘 수영복은 외출복 처럼 나온것 같아용.^^;;

정남진 물축제 꼭 와보리라~~~~

남푠 내년엔 긴장해라잉~

 

 

 

예양교는 천변으로 쭉~~~정남진 물축제가 열리는 곳이라죠~

축제일이 아니더라도 볼거리 다양허니 참 좋았던것 같아요.^^

다들 시간 나심 전남 장흥으로 널러들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