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짜 크다죠~물 레 방 아.

이리 큰건 처음 봅니다.^^

(8월 22일 월요일.)

 

 

 

 

 

 

 

 

 

 

 

 

우리 모두 물레방아이야기 들어 보아요.^^

 

 

 

 

 

 

 

 

 

 

 

 

물레방아에서 남녀가 얼레리 꼴레리 하고 있는뎅~~~

보고 있는놈이 있었다.ㅎㅎ

 

 

 

 

 

 

 

 

 

 

 

 

작은 연못에 이리 어여쁜 연꽃님이 둥둥~~

 

 

 

 

 

 

 

 

 

 

 

이름 모를 님도 어여쁘요.^^

 

 

 

 

 

 

 

 

 

 

 

요 내용은 미성년자 읽기불가임요.^^;;

 

 

 

 

 

 

 

 

 

 

 

 

정남진 장흥에 있는 두개의 큰 물레방아~~

 

 

 

 

 

 

 

 

 

 

 

너는 누구냐??ㅎㅎ

 

 

 

 

 

 

 

 

 

 

 

 

 

맞은편에 이리 예쁜 벽화가~ㅠ

저 앞에서 울삼남매 예쁘게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뎅~

 

이곳은 정남진 물축제가 열리는 예양교 천변 주변이라죠.

무지 길던데 우린 딱 이곳만 잠깐 둘러 보고요.사진 찰칵질만 하고 급히 이동 했어용.ㅎㅎ

하루는 너무 짧다는 생각이~

정남진 물축제 진짜 구경 가보고 싶었거든요.

이날은 축제일은 아니 였지만 나름 볼거리 있고 좋았던것 같아요.

삼남매도 좋아라 했다죠잉.ㅎㅎ

물놀이가 먼저가 아니라 약간은 썩은 표정은 있었으나~~

그러고 보니 요날 대한모가 최고로 좋아라 했던것 같아요.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