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족과 함께 영암나들이 국화꽃 향기 퐁퐁~낭산김준연기념관

 

영암가볼만한곳 가족 나들이 장소로 딱이야.ㅎㅎ

요거요거 언제쩍 사진이냥.

무튼 예전에 가족과 함께 영암 나들이를 갔던~

국화꽃 향기 퐁퐁에 참 좋더라구요.

요긴 낭산 김준연 기념관 입니당.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어서 좋았어요.^^

가족 나들이 장소로 딱인 영암가볼만한곳

낭산 김준연 기념관 추천 합니당.ㅎㅎ

 

 

 

 

 

 

 

 

요거요거 작년 가을 사진이라묘.신나2

가을이라 그랬는지 기념관 입구쪽으로 쫘~악~~

국화꽃이 있더라구요.향기 참 좋았던.ㅎㅎ

 

 

 

 

 

 

 

 

 

혼자서 막~~셀카질도 찍어 보구요.

다들 여기저기 둘러 보느라 내 사진을 찍어줄 사람은 없었던.슬퍼2

오미 서러운그.ㅎ

그래두 경치 좋으고 느낌 괜춤한

낭산 김준연 기념관 구경에 덩실덩실 신이났던.^^

 

 

 

 

 

 

 

 

ㅎㅎ예쁜 국화꽃 향기 난다.

좋으다.

음~~막 상상이 되서는.ㅎ

 

 

 

 

 

 

 

 

 

가족과 함께 영암 나들이 갈만한곳 국화꽃 향기 퐁퐁~

낭산 김준연 기념관 정문에서 효은양과 기념사진 찰칵.^^

우리 효은이 어딜 보고 있는거냐묘.ㅎㅎ

 

 

 

 

 

 

 

 

 

오라~~우리 효은양이 국화꽃을 보고 있었구낭.ㅎㅎ

영암가볼한곳 낭산 김준연 기념관.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두 참 좋아요.^^

 

 

 

 

 

 

 

 

홧팅2나 혼자서 또 셀카질을.ㅎ

요날 뭔 사진을 이리도 많이 찍었는지.

것두 내 사진을.ㅎㅎㅎㅎ

영암가볼만한곳 가족 나들이 장소로 딱인곳

낭산 김준연 기념관 추천해요.^^

 

 

 

 

 

 

 

 

가을에 갔던지라 국화꽃이 똬~

참말로 날도 잘 잡아서 갔다묘.

낭산 김준연 기념관 건립하고 있을때부터

대한모는 눈여겨 보고 있었거든요.

난중에 가족과 함께 꼭~가봐야징.이럼서요.ㅎㅎ

 

 

 

 

 

 

 

 

 

낭산 김준연 기념관 앞마당에 버려진 노란 국화꽃 들고는

사진질중.ㅎㅎㅎㅎ

걸또 좋다고 효은이랑 나능 실실~

 

 

 

 

 

 

 

 

 

 

벌이닷.ㅎㅎ

국화꽃을 좋아라하는건 사람도 벌도 똑같다묘.

가족 나들이 장소로 딱이죠.

따스한 햇빛 받으며 요기저기 둘러보기 참 좋아요.

고고영암가볼만한곳 낭산 김준연 기념관이라묘.^^

 

 

 

 

 

 

 

 

 

영암에 위치한 낭산 김준연 기념관~

기념관 건물이 있구요.그리구 그 주변으로 둘러볼만한곳도 있어요.

요기 관장님께서 그 뭐시냐.

섹스폰 연주를 디게 잘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참으로 좋았던.^^

영암가볼만한곳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곳

낭산 김준연 기념관 추천해요.

시부모님 모시고 다녀 왔었거든요.

참 좋다고 요길 처음 보셨다고.ㅎㅎ

참고로 우리 시부모님께서는 영암에서 살고 계십니당.

대한모 눈썰미 쩐다묘.

종종 차안에서 봤었거든요.

영암 한번씩 내려 갔을때 마다요.

그게 이리도 좋은 가족 나들이 장소로 될줄이야.하트3

무튼 대한모가 선택한 영암가볼만한곳

가족 나들이 장소 낭산 김준연 기념관 이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