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주가볼만한곳 요기조기~

전주 너무 좋더라구요.

대한이네 가족여행!!

 

대한이네 전주로 가족여행 왔어용용요~

6월달에 댕겨온걸 이제사 올리는 대한모 우쩔.신나2

우리 전주한옥마을 왔어요~~증거샷 찰칵!!

근디 다들 표정이 왜 이리 구린교.

벌써부터 지친거임?ㅎ

6월달에 1박2일 전주여행을 다녀왔었던 대한이네~

 

 

 

 

 

 

 

 

 

 

 

 

 

 

 

 

 

 

 

 

 

ㅎㅎ요거 은근 멋지드란요.

대형 복주머니 안에 작은 복주머니가 한가득 있었던.

돈주고 사가시오~~~

우린 그냥 기념사진만 찍었어요.

전주한옥마을 볼거리 다양에 너므 좋으더라요.

 

 

 

 

 

 

 

 

 

 

 

 

 

 

전주여행 1박2일 가족여행을 떠났던 대한이네 였기에

호텔에서 하룻밤 묵었다지요.

요긴 전주한옥마을 바로 코앞에 있었던 호텔안에서

전시중이었던 트릭아트~~~

완준 재미지드만요.홧팅2

 

대한군 전주여행 와서는 아빠님께 혼구녕 나는중.ㅎ

 

 

 

 

 

 

 

 

 

 

 

 

 

 

전주여행하믄 바로바로 전주한옥마을이징.

필히 꼭 요기저기 둘러봐야하는거.ㅎㅎ

아이들과 함께 걸어서 구경하기 괜춤.

눈이 호강하고 힐링 똬~되는거죠잉.하트3

 

 

 

 

 

 

 

 

 

 

 

 

 

 

그냥 들어가믄 내집이여.ㅎ

전주한옥마을은 이런 재미가 있더라구요.

문만 열려있음 그냥 들어가서 편안하게 구경할수 있다는거.

요요 부채 증말이지 너무 예뻤쓰.

사고 싶었는디.ㅠ

 

 

 

 

 

 

 

 

 

 

 

 

 

 

 

효은이 아빠,엄마,오빠,언니랑 전주여행 왔어요.

요긴 전주한옥마을 안이구요.

아빠랑 다정질중~~~

요날 기분이 굉장히 좋으셨던 효은양 이십니당.^^

 

 

 

 

 

 

 

 

 

 

 

 

 

 

 

 

 

 

전주한옥마을 곳곳에 있었던 쓰레기통~~

쓰레기통도 남다르드라요.ㅎㅎ

깔끔허니 너무 좋은거있죠.

증말이지 전주여행 넘넘 좋았또~~

구래서 대한모 또 가고 싶어요.즐거워

 

 

 

 

 

 

 

 

 

 

 

 

 

 

 

눈에 보이는거 모두 다다 죄다 작품이요.

초딩 다은양께서 벽면에 붙어있는 예쁜 작품을 보고는

넘넘 예쁘다.신기하다.라고 말씀을 하실 정도~^^

아이들 데리고 전주한옥마을 오길 참 잘한듯.

 

 

 

 

 

 

 

 

 

 

 

 

 

 

전주한옥마을 걸어 다님 요런것도 볼수 있어요.

물길이 있다는거.

요날 무진장 더웠거든요.

걸어가는길에 요요 예쁜 물길을 보니까

기분만은 시원해졌던듯요.ㅎㅎㅎ

 

 

 

 

 

 

 

 

 

 

 

 

 

 

 

요긴 포토존~빠밤!!

아빠는 나 더워유~고요.

효은양은 더워두 나 좋아유~여요.ㅎㅎ

 

 

 

 

 

 

 

 

 

 

 

 

 

 

꺄올~~~전주여행 이런 재미가있다.

전주한옥마을 내부에는 요런 기념품 매장이 무진장

많아요.보는 재미 사는 재미까정.ㅎㅎㅎㅎ

고무신 멋지구리.

아이들이랑 한참을 보았다지요.

다은양과 효은양께서 귀엽다고 예쁘다고.^^

구래서 대한모는 사진질.ㅎ

 

 

 

 

 

 

 

 

 

 

 

 

 

 

 

그냥 보이는게 죄다 아름답고 멋지고~

옛 추억도 떠오르고 너므 좋았어요.

대한모는 어렸을때 한옥집에서 살았었거든요.

한옥집 건강에도 좋으고 넘넘 아름다운듯.^^

 

 

 

 

 

 

 

 

 

 

 

 

 

 

 

야야야야~니들 바닥분수 처음 보냐??

신기한듯 대한군과 효은양께서 쭉~요러고 바닥분수 구경질을

하셨다지요.ㅎㅎㅎㅎ

요날 더웠쓰~마음속으로 이런 생각을?

그냥 확~뛰어 들어~

전주여행하믄 전주한옥마을이 쵝오!!

 

 

 

 

 

 

 

 

 

 

 

 

 

 

 

크~~둑인당.

대한이네는 평일날 전주여행을 다녀 왔다지요.

평일 이었어두 전주한옥마을에는

은근 관광객이 많았어요.

그래두 주말이나 공휴일과는 다르게

관광객이 없었겠죠.ㅎㅎ

여행하기 딱 좋았어요.^^

 

 

 

 

 

 

 

 

 

 

 

 

 

 

 

전주한옥마을 한옥집 벽면에 벽화 똬~~

효은양 그냥 또 못지나치징.

사진 찍어 달라고 하심요.ㅎㅎ

천사날개가 머리에 났오~~~~

내눈에는 그래두 이뽀.내새끼.^^

 

대한이네 전주여행 6월달에 다녀왔던.ㅎㅎ

전주 곳곳을 돌아보고 왔었지요.

특히 전주한옥마을은 넘넘 아름답고 볼거리 다양에

먹거리까지 대박이더라구요.

음식도 좌다 맛났구요.

대한이네 가족여행 대성공~~~

다음에 또 가야죠.전주.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