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둘째 다은양이 선택한 여수여행후~

기념품 딱 너다. 너.ㅎ

곰인형 귀요미.

올래는 둘째 다은양을 담으려고 했으나~

이것이 블로그에 사진 올리는걸 음~청 싫어라 하시기에.

대한모가 모델로 똬.

여수여행에서 구입한 기념품 테이베어 입니당.

곰인형 증말이지 귀욥구리.ㅎㅎㅎㅎ

근디 울 둘째랑 완전 닮았쓰요.ㅎ

(쏴리~다은아.ㅎㅎ)

 

 

 

 

 

 

 

 

 

 

 

 

요래요래~꼼꼼히 살펴보믄요.

첫눈에 안반할수가 없어용.ㅎ

온몸은 시커멓고 얼굴은 동글동글에 두눈은 초롱초롱~

근께 귀엽지.하트3

애들 눈에는 요요 테디베어가 짱인가봐용.

 

 

 

 

 

 

 

 

 

 

 

 

여수여행에서 구입했던 기념품 테디베어(곰인형)

손이랑 발을 보믄 정말 디테일 한거있죠.

손,발톱도 정밀하게 표현이 된듯한 느낌~

마치 살아있는요.ㅎㅎ

 

 

 

 

 

 

 

 

 

 

 

눈,코,입 하며

어쩜어쩜 이리도 사실적이냥.ㅎㅎㅎㅎ

너 증말이지 딱 곰이다야.곰~

글고 뭔 털이 이리도 부드럽냐고요.??

 

 

 

 

 

 

 

 

 

 

 

테디베어(곰인형) 뒷태도 똬~

옴뫄 디게 통통이.ㅎ

글고 뒷태 넘넘 귀여워잉.

꼬리도 앙증맞오.

 

 

 

 

 

 

 

 

 

 

 

 

대한이네 여수여행~~~기념될만한거 구입.ㅎㅎ

귀요미 곰인형.

테디베어 박람회 전시장에서 구입질함.

8월달에.ㅎㅎㅎㅎㅎ

 

 

 

 

 

 

 

 

 

 

 

 

 

 

테디베어 귓속도 찰칵~

솜털이 뽀송뽀송하네요.

귀지 파주믄 음~청 나올것만 같은.ㅎㅎㅎㅎ

 

 

 

 

 

 

 

 

 

 

 

 

대한모 너는 꼭 니꺼인거냥 요러고 사진질이냐.ㅎ

기념품이니까.기념 사진으로두 남겨야죠잉~

여수여행 기념품으로 테디베어(곰인형)

우리 언니가 사주심요.^^

 

 

 

 

 

 

 

 

 

 

 

 

혼자서두 앉아 있어요.

테디베어 이맛에 구입질 하나봥~~~

여수여행 아이들 데리고 울언니랑 함께

다녀 왔었지요.대한이네 삼남매 기념품 각각

한가지씩 구입 했었구요.ㅎㅎ

 

 

대한이네 여수여행에서

구입한 기념품 테디베어(곰인형)

동영상으로 담아보기.ㅎㅎ

 

큰아들 대한이는 곰돌이필통

둘째 다은이는 테디베어(곰인형)

셋째 효은이는 뱀인형~ㅎㅎㅎㅎ

여행의 맛은 먹는거랑 요요 기념품이여.즐거워

(근디 다은아 곰인형 여기저기 굴러 다니드라.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