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들이 떡실신하게 좋아라 했었던~

2014년 6월 10일 전주여행중.

깜찍한 강아지와의 만남.^^

개발랄 돋았던 비글~~귀여운 멍멍이.ㅎㅎ

전주 여행을 갔을때 전주시내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비글 보았다지요.우찌나 귀엽고 사랑스럽던지요.

두딸내미가 떡실신~겹다고 만지고 만지고 또 만지고.

강아지 처음 봤냐?ㅎ

 

 

 

 

 

 

 

 

 

 

고운자태를 폼내시며 몸단중이신 비글~~

개발랄 돋는 강아지 처음 보는 우리에게 무진장

반가운척~을 하시더란요.ㅎ

사람을 잘 따랐어요.

그러니 더더더 귀여웠지용.

전주 여행 도중에 많은 추억을 남긴것 같아요.하트3

가족여행이었으니까~^^

 

 

 

 

 

 

 

 

 

 

 

사진이 죄다 흔들흔들~

요녀석 얼굴을 제대로 담을수가 없었던.

얼마나 개발랄 돋던지요.ㅎ

누가 보믄 우리가 강아지 주인인줄 알겠오.

비글이 악마견이라도 하던디~?

 

 

 

 

 

 

 

 

 

 

 

이리 보믄 또 얌전.ㅎ

근데 몸을 한시도 가만두질 않는다는거~

흔들흔들 꼬리를 사정없이 흔들고요.

온몸을 이용해서 움직이시는 비글~~ㅎㅎㅎㅎ

그리구 우찌나 애교가 많던지.^^

전주여행에서 마지막으로 전주시내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맛난거 먹고 개발랄 돋는 멍멍이하고도 통성면하고요.

 

 

 

 

 

 

 

 

 

 

 

이리 보니 또 얌전한듯도 하고요.

너 내숭 백단이었구낭.ㅎ

 

 

 

 

 

 

 

 

 

 

 

 

때론 요로코롬 새초롬하게~~~

이녀석 사람을 들었다.놨다~들었다.놨다.하는.ㅎㅎ

두공주가 아주 난리난리도 아니였었다묭.

비글 겹다고 예쁘다고요.

 

 

 

 

 

 

 

 

 

 

 

 

 

 

비글의 매력속으로 퐁~~~ 개발랄 돋아블어.

사진속에서 두딸내미의 웃음 소리가 들려~ㅎㅎㅎㅎ

 

 

 

 

 

 

 

 

 

 

 

 

이뿌다.이뿌다.귀엽다.귀엽다.하며

비글 쓰담쓰담중.ㅎ

멍멍이가 혀로 낼름낼름 하고요.

 

 

 

강아지는 이리 눈으로 보고 만지기만 하는걸루 하기.

키우는건 자신 없쓰~~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