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년 여름 가족여행~

전주로 다녀왔던거.ㅎ

전주 전동성당.

 

아공~춥다.추웟.ㅎ

허나 이때는 굉장히 땃땃했었던.

작년에 다녀왔던 전주 전동성당.

대한이네 가족여행지 전주~~

생전 처음 가본곳 그리고는 홀딱 반해버린곳.^^

 

 

 

 

 

 

 

 

 

 

 

전주가믄 필히 전동성당 가봐야징.ㅎ

안가보믄 섭해섭해~~~

전주한옥마을 근처라서 쭉~~둘러보기 참 좋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여기저기 구경하고는 기념사진도 많이 찍고요.

글고 맛난것도 많이 먹고요.^^

아~전주 또 가고 싶으다.

올봄에 가믄 참 좋겠오.

 

 

 

 

 

 

 

 

 

 

 

 

찰칵~찰칵~

암도 내사진을 안찍어준께 나혼자서 셀카질.

전주까지 가서도 셀카질이라뉘.ㅎㅎㅎㅎ

그래두 전동성당 왔으니까~~찍어줘야징.

 

 

 

 

 

 

 

 

 

 

 

 

 

전동성당 전체샷을 담을 생각으로 가족사진을 찍었으나~~

얼굴을 흐릿흐릿.^^;

전주 전동성당 윗부분은 짤렸.ㅎㅎㅎㅎ

 

 

 

 

 

 

 

 

 

 

 

 

내부도 찍어 보고요.

우린 평일에 전주를 다녀왔기에 전주 여행때

한산 했었다지요?전동성당에서두 마찬가지였구요.

그래두 사람은 꽤 있었지요.

 

 

 

 

 

 

 

 

 

 

 

 

정문을 통과해서는 뒷쪽 건물로 쭉~~둘러보기중.ㅎㅎ

요즘 넘 추워서는 이때 사진 보니까.

넘넘 좋은듯요.따뜻하니까.^^

 

 

 

 

 

 

 

 

 

 

 

 

 

사람 얼굴이 안보이므니다.ㅎ

그래두 알겠구만요.

우리 가족 얼굴을요.

대한이네 전주로 가족여행 왔어용.

요긴 전동성당이여.인증샷~~~

 

 

 

전주 전동성당 내부 영상으로 담아보았어요.

두고두고 볼라고요.

가족여행후 아직도 그 기억이 생생한 대한모~

넘 좋았었거든요.

1박 2일 전주여행 내내~^^

또 가고 싶어요.전주.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