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님이 준 센스 쩌는 하루 휴가~~

대한이네 큰맘 먹고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다녀왔지룽요.

 

8월 15일 광복절날~~

대한이네 여수여행 다녀 왔지요.ㅎㅎ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구경하기.

울 언니가 애들 생각해서 친히 자리를 마련하셨다지요.

착한 이모,착한 언니이심요.ㅎ

그리구 요날 특별히 하루 휴가를 주신

울 남푠님께도 감사의 말씀을.ㅎㅎㅎ

 

 

 

 

 

 

 

 

 

 

 

 

 

 

곰돌이가 디게 커요.커~

우리 효은이 여섯살 꼬맹인디.

키 차이가 이리 나는.ㅎㅎ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입구쪽에서 부터

눈요기 두둥둥~시작.ㅎㅎ

 

 

 

 

 

 

 

 

 

 

 

 

 

 

어서오세용~~

요긴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입니당.

곰돌이가 인사를 하는.ㅎㅎ

 

 

 

 

 

 

 

 

 

 

 

 

 

 

요기두 디게 큰 곰돌이 인형 똬~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입구쪽에서 부터

기념사진 찍기 바뻤어용.ㅎㅎ

안으로 들어가믄 더더 많겠지요.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내부로 들어 왔어요.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된 박물관 내부~~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 좋아서 아주 기냥 실실 쪼개시며

여기저기 지 혼자서 돌아 다닐려고 했었어요.

하마터믄 잃어버릴뻔.^^;

아무튼 아이들 정신을 쏘옥~빼놓는 어마무시한

위력이 느껴지는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이었습니다요.하트3

 

 

 

 

 

 

 

 

 

 

 

 

 

 

곰돌이만 봐두 절로 얼굴 가득 눈웃음 작살~ㅎㅎ

효은양 아주 신나셨어용.

 

 

 

 

 

 

 

 

 

 

 

 

 

 

 

눈찡긋~ㅎㅎ

신난다.신났오.

광복절날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안왔음 우쩔뻔 했는지.ㅎ

 

 

 

 

 

 

 

 

 

 

 

 

 

 

 

 

 

 

 

 

요긴 곰돌이랑 공룡이 함께 어울려져서는.ㅎㅎ

곰돌이만 있음 남자아이들이 재미 없어라 할까봐~~

공룡도 함께 전시를?

참말로 영특하다.

 

 

 

 

 

 

 

 

 

 

 

 

 

 

 

 

대한이네가 광복절날 다녀온

여수여행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다양한 볼거리에 특히 아이들이 디게 좋아라

하셨다지요.ㅎㅎ

기념품은 필수 였구요.

기념품도 이모님께서 친히 삼남매 모두에게

쏘셨다는 사실.하트3

(우리 언니 쵝오~)

 

 

 

 

 

 

 

 

 

 

 

 

 

 

 

 

 

우리 꼬맹이 요날 이것저것 눈으로 보고

때론 손으로두 살짝히 만져도 보았다지요.

아주 살짝히만.ㅎㅎ

 

 

 

 

 

 

 

 

 

 

 

 

 

 

생각하는 곰돌이 똬~ㅎㅎㅎㅎ

캐릭터 짱이다.짱.

나듀 찍고 싶었는디.ㅠㅠ

효은양 지도 찍겠다고 바로 의자에 앉아서는

저러도 웃고 있어요.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볼만 하구낭.

 

 

 

 

 

 

 

 

 

 

 

 

 

우리 효은이는 지 몸 보다 훨~~큰 곰돌이 녀석들에게두

척척 안기고 안고 부비부비를 하셨다지요.

확실히 여자 아이라서 그른가 인형을 무진장 좋아라하는듯요.ㅎㅎ

처음 본 사이가 아닌듯 자연스러운 포즈~

 

 

 

 

 

 

 

 

 

 

 

 

 

 

대한이네 여수여행 여수엑스포해양공원~~~

아침 일찍 출발해서는 시간은 여유있게.^^

여수 테디베어 박람회 여유롭게 구경질 할수가 있었어요.

 

 

 

 

 

 

 

 

 

 

 

 

 

 

 

곰돌이랑 손잡고도 찰칵~

곰돌이를 뒤에서 와락 안고선 바로 찰칵~

효은이가 넘넘 좋아라 해줘서는

대한모 무진장 므흣 흐믓.ㅎㅎ

 

 

 

 

 

 

 

 

 

 

 

 

 

 

 

 

 

 

요거 타고는 편히 여수엑스포해양공원 내부를

구경질 하는건가?

잘 모르겠.ㅎ

우린 그냥 걸어서 요기저기 구경질하고 다녔거든요.ㅎㅎ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관람을 끝내고 나오는길~

바로 기념품점 뜩~ㅎㅎㅎㅎ

이러니 그냥 나올수가 읍찌.^^;

횬양께서는 과연 무엇을 찜꽁 하셨을까요??

고건 다음편에 계속~ㅎ

대한이네 광복절날 여수 테디베어 박물관 다녀 왔었지요.

울 꼬맹이 효은양께서 무척이나 좋아라 하셨던.ㅎㅎ

이맛에 애들 데리고 여기저기 여행을 다니지요.

암만 피곤하고 힘들어두~~

아이들 데리고 가볼만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