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레알사전 두둥~다섯살 꼬맹이 효은이에게 한복이란?

 

효은이에게 한복이란~

마냥 이뻐 보여서 항상 입고 싶은거.

레알~레알~

이 녀석이 지그 언니야꺼 한복을 자꾸 입겠다고 해서는.

이 한복이 7세용 이거든요.ㅎㅎㅎㅎ

 

 

 

 

 

 

 

 

 

 

 어랏~~~

들어갔다.세배.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방긋~^^

 

 

 

 

 

 

 

 

 

 

 

 

 

이 녀석이 어린이집에서 확실히 교육을

받았네용.ㅎㅎ세배를 우쩜 이리도 야물딱지게 잘하는지요.

딱~~정석으로 하고만요.^^

 

 

 

 

 

 

 

 

 

 

 

 

 

세배후~~~

마무리는 깔꼼하게

세뱃돈 주제용.으로 끝나는.ㅎ

 

 

 

 

 

 

 

 

 

 

 

다섯살 꼬맹이 효은이에게 한복이란?

한복 곱게 입고 세뱃돈 두둑히 챙기는거.ㅎㅎㅎㅎ

 

우리 효은이가 한복 곱게 입고

이웃님들께 새해 인사 올렸습니다요.ㅎㅎ

가족분들과 즐거운 명절 연휴 보내시고요.

여성 동지들 우리 살아서

다시 만나용.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