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와 함께 읽으면 좋을책 추천 "길 잃은 필루"동원책꾸러기

 

 

"엄마 감사합니다."

우리 효은이는 책을 무지 좋아라 해요.

읽을줄도 모르면서 그림만 보는것두

굉장히 좋아라 하는~^^

길 잃은 필루를 받고는 저리 좋아라 하네용.

얼굴 가득 웃음꽃이 활짝 피었어요.ㅎㅎ

 

 

 

 

 

 

 

 

 

 

 

길 잃은 필루는

이리 택배로 받았어요.ㅎㅎ

참 좋아요.어느 정도의 정보만 있음

이리 그냥 막~받을수 있으니 말이죠.ㅎ

 

 

 

 

 

 

 

 

 

 

 

 

 

동원책꾸러기에서 보내주신

길 잃은 필루 라죠.ㅎㅎ

달달이 한권씩 보내 주시거든요.

책도 내가 골라서 받아용.^^

동원책꾸러기님 완전 감사합니당.ㅎㅎ

 

 

 

 

 

 

 

 

 

 

 

 

 

 

길 잃은 필루를 선택 했던 가장 큰 이유는~

울 효은이가 좋아라 하는 강아지가 똬~있었기 때문이구요.

그림이 너무 예뻐서 골랐다죠.^^

 

 

 

 

 

 

 

 

 

 

 

 

 

길 잃은 필루 가격은 10,000원이예요.

요즘 책값 진짜 장난 아닌듯 해요.

우리때랑은 또다른 책값.ㅎ

하지만 그만한 투자가치는 충분히 있는것 같구요.

길 잃은 필루 아이와 함께 읽으면 좋을책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길 잃은 필루는 효은이꺼예용.ㅎㅎ

나 좋아라 하며 방긋방긋 중이신 효은양.

"엄마 다음 책은 토끼 책이예용."이러시는거 있죠.^^;

알았쓰~접수 했음이야.ㅎㅎ

 

 

 

 

 

 

 

 

 

 

 

 

 

길 잃은 필루는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마르쿠스 피스터의 새로운 그림책이라죠.

길 잃은 필루 말고두

무지개 물고기야 엄마가 지켜줄께,

은빛 까마귀,왜 색깔은 이리 아름다울까,더 놀다 잘래요등 있다죠.

기회가 된다면 마르쿠스 피스터님의 작품들

다다다 읽어 보고 싶은걸요.ㅎㅎ

 

 

 

 

 

 

 

 

 

 

 

 

 

길 잃은 필루 한장 한장 넘기며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오늘 필루 완전 심심하다잉~

심하게 멍때리고 계시는 필루 입니당.ㅎㅎ

 

 

 

 

 

 

 

 

 

 

 

 

 

 

필루 너 거기서 뭐하는거뉘~

호기심 급 발동한 필루의

그 다음 행동은 어땠을까낭.ㅎㅎ

 

 

 

 

 

 

 

 

 

 

 

 

 

ㅎㅎㅎㅎ얼쑤 얼쑤~덩실덩실

춤을 추시네용~

우리 효은이 요 부분에서 빵빵 터졌습니다요.^^

 

 

 

 

 

 

 

 

 

 

 

 

 

"길 잃은 필루는 효은이만 볼꺼야."

지꺼는 암도 못 만지게 하는

욕심쟁이 효은양.ㅎㅎ

 

 

 

 

 

 

 

 

 

 

 

 

 

 효은이가 길 잃은 필루를

보고 있어용.ㅎㅎ

 

 

 

 

 

 

 

 

 

 

 

 

길 잃은 필루 내용도 좋으고

그림도 예뻐서 아이와 함께

읽기 참 좋은것 같아요.^^

 

길 잃은 필루는 총 24페이지구요.

집중력 약한 아이들이 보기에 딱 좋은

그림책인것 같아용.ㅎㅎ

동원책꾸러기에서 보내주신

아이책 넘넘 감사히 잘 읽고 있어용.

이달은 또 어떤 책이 올지 궁금궁금~^^

꼭 내가 고르 책이 와야 할텐뎅.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