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딸내미의 다함께 차차차 사랑 못말려~

 

효은이는 자면서도 다함께차차차를 열심히~하시는중.ㅎ

두손에 핸폰은 꽉~쥐고는

암도 손대지마.

요날은 설날 시골 할모니 집에서.^^

 

 

 

 

 

 

 

 

 

 

 

 

 

효은이 자고 있는거 아니예용.

절~~~때로.ㅎ

암만봐두 게임중인듯.^^;

 

 

 

 

 

 

 

 

 

 

 

 

 

 

효은아~~~~

너 지금 모하는거뉘??

분명 좀전까지만 해두

열심히 다함께차차차를 하고 계셨는디.^^;

이상해~ㅎㅎ

 

 

 

 

 

 

 

 

 

 

 

 

음냐~음냐~~

효은이 지금 자믄서 다함께차차차 하고 있어용.

스피드~~스피드~~

달려달려.ㅎㅎㅎㅎ

 

 

 

 

 

 

 

 

 

 

 

 

다리 한쪽은 베개에 올려 놓고요~

아~~주 편한 자세로

다함께차차차를 하고 계셨어용.ㅎ

 

 

 

 

 

 

 

 

 

 

 

 

 

엄니~~

효은이 자고 일어나서 바로 다함께차차차 할꺼예유~

긍께 암도 주지마유,핸폰.

 

 

 

 

 

 

 

 

 

 

 

 

 

이리 사진을 찍었더니

울 효은이 볼따구가 장난 아니게

빵빵 하네용.ㅎㅎㅎㅎ

실제로는 완전 얇실인디.

 

요긴 외할머니집~~

설날 마지막 연휴때라죠.ㅎㅎ

요즘 우리 효은이가 다함께차차차랑 윈드러너에

퐁~빠져서는 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열심히 게임질을 하신다죠.

요날 분명히 구석지에서 혼자

열심히 다함께차차차를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순간 조용~~

옆을 보니 저러고 누워서 게임하시다가

꿈나라로 순식간에 가신거 있죠.ㅎㅎㅎㅎ

핸드폰 빼길까봐

손에서 놓지도 못하공.^^;

넌 참 대단한 녀석이여.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