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레알사전 다섯살 꼬맹이에게 우산이란~

 

"엄니 우산은 이리 드는거쥬~~"

다섯살 꼬맹이 효은이에게 우산이란?

그냥 멋으로 들고 다니는거.ㅎ

레알~레알~

 

 

 

 

 

 

 

 

 

 

 

이번엔 정석으로 뽀로로 우산을 드셨네용.ㅎㅎ

사진으로는 안보이나~

요날 싸래기눈이 굉장히 많이 내렸었거든요.

무진장 강력한 바람과 함께요.^^;

효은이 눈빛을 보심 압니다요.

 

 

 

 

 

 

 

 

 

 

 

효은이 겁 먹었음요.

강바람과 싸래기눈에 싸다구 제대로 맞았거든요.^^;

 

 

 

 

 

 

 

 

 

 

 

"괴물이다~~~"

요즘 우리 효은이 자주 하시는 행동.

"괴물이다."이럼서 엄마의 반응을 살피신 다음

엄마가 "아구~무서워."이럼.

바로 "괴물 아니야.효은이야."

이러시는.^^;

그 반응이 재밌나봐요.ㅎㅎ

아침마다 요럼서 어린이집 가고 있어요.

 

 

 

 

 

 

 

 

 

 

 

 

다섯살 꼬맹이 효은이에게 우산이란~

바람 막아주는 친구.

레알~레알~ㅎㅎ

 

 

 

 

 

 

 

 

 

 

 

 

으미~~힘든그.

우산 들고 다니는것두 무진장 힘들고만.

 

 

 

 

 

 

 

 

 

 

 

 

싸래기눈 내렸던날 증거 사진 두둥~

ㅎ그러고 보니 꼭 효은이 머리에

비듬 생긴것 같다요.ㅎㅎㅎㅎ

다섯살 아긴디.ㅎ

 

 

 

 

 

 

 

 

 

 

 

"엄마 머리만 찍어."이러시며~~

재빨리 걸어가시는 효은 공주님.ㅎ

 

 

 

 

 

 

 

 

 

 

 

 

춥다며 뽀로로 우산으로 지 앞길을 막고 있네요.

헐~~^^;

 

 

 

 

 

 

 

 

 

 

 

점점 갈수록 우산이 내려가고 있어요.

이러다 질질 끌고 가겠넹.ㅎㅎ

 

 

 

 

 

 

 

 

 

 

 

헉~대박이당.

바람이 강하다며 우산으로 얼굴을 완전히 가리셨네용.ㅎ

 

 

 

 

 

 

 

 

 

 

 

다섯살 꼬맹이에게 우산이란~

얼굴에 쓰는 모자.

레알~레알~ㅎㅎㅎㅎ

 

 

 

 

 

 

 

 

 

 

 

 

으미~~엄니 그래두 완전 추워용.

 

우리 효은이에게는 뽀로로 우산이란~~~

지 인생의 동반자다.ㅎ

요즘 비가 내리거나 눈이 내릴때면

꼭~~우산을 챙겨야 한다며 땡깡 아닌 땡깡을 부린다죠.

무거워서 제대로 쓰지도 못함서 말이죠잉.

대한모는 항상 효은이에게 져줍니다요.^^

지는게 이기는거임.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