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어린이집 졸업 했어요.

얼딩 아니죠~유딩 맞습니당.ㅎㅎ

 

 

2월 26일 화요일 하필이믄 다섯째주 화요일.ㅠ

요날 우리 효은이 어린이집 졸업 했어요.

가정 어린이집이라 졸업식 그런거 없이

간단하게 졸업 파티로 마무리~^^

엄마는 오지 마라고함.ㅠ

 

 

 

 

 

 

 

 

 

"으미 무거운그.ㅎㅎ"

우리 효은이 선물 자랑하고 싶어서는

저리 높~~이 들고는 엄마 빨리 사진 찍어~~이러시는.^^;

니가 그리 높이 안들어두 사진 찍을수 있거던.ㅎ

 

 

 

 

 

 

 

 

 

 

앙~~우리 효은이 어린이집 졸업 파티에

공주 원피스 입고 다녀 왔어요.^^

샤랄라 한거만 보믄 우리 효은이 공주옷이라며

너~~~무 예쁘다.라고 말을 하신다죠.

그렇다고 해서 막~~사달라고 하지는 않아용.ㅎㅎ

 

 

 

 

 

 

 

 

 

 

 

효은이 너 어린이집에서 선물 받은게 좋은거뉘?

아님 어린이집 졸업을 해서 좋은거뉘?ㅎ

웃고 또 웃고 방긋방긋~

 

 

 

 

 

 

 

 

 

 

 

공주 원피스 입고 어린이집에 가면서

하시는 말씀이 "친구들이 예쁘다고 할껄"이러시는.ㅎ

선생님들 보시고는 우리 효은이 너무 예쁘게 입고 와서는

졸업 사진도 완~~전 예쁘게 잘 찍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오메~~나 또 힘든그."

 

효은아 솔직히 하나두 안 무겁던걸.^^;

 

 

 

 

 

 

 

 

 

점점 표정이 어두워 지시는 효은양~~

표정만 보믄 엄마는 알쥐.

니 마음을.ㅎㅎ

 

 

 

 

 

 

 

 

 

 

"사진 그만 찍어잉~"

네네 알겠습니다요.ㅎ

어린이집에서 졸업 선물을 이것저것 받아 왔던 효은양~

초콜렛으로 꽃을 만들어서 어린이집에 보내 주셨다던

어떤 어머님.^^

고걸 받아 와서는 우찌나 자랑질을 하시던지.ㅎ

엄마 쫌 거시기 했오.ㅠ

전 아무것두 준비 안했거든요.ㅎㅎㅎㅎ

어린이집에서 오지도 말라고 하길래.ㅡ,.ㅡ;

아~~놔~~

나 완전 눈치 없는 엄마임.ㅎ

무튼 우리 효은이 26일날 어린이집 졸업했어요.

그리구 또 다른 시작은 병설유치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