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영화관 팝콘의 놀라운 위력

대한모황효순 2013. 2. 4. 07:00
반응형

 

 

 

 

 

 

 

 

 

 

 

 

 

 

 

 

 

 

영화관 팝콘의 놀라운 위력

다섯살 딸아이의

심하게 아팠던 팔목을 씻은듯 낫게 했다.

 

양쪽에 두 딸내미를 끼고

영화 데이트 왔어요.ㅎㅎ

갑자기 공짜 영화표 두장이 생겨서리.

가발샵은 남푠님께 맡겨 두고요~

룰루랄라 하며 다은이 효은이와 함께

목포롯데시네마를 찾았다죠.^^

 

 

 

 

 

 

 

 

 

 

우리 효은이는 영화를 팝콘 먹는 맛으로

보는듯 해요.ㅎㅎ

팝콘 없는 영화관이란 상상도 할수 없는 효은양 이라죠.

대한모가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는디.

효은이는 팝콘을 엄마 입에 넣어 줍니다요.ㅎ

 

 

 

 

 

 

 

 

 

 

 

 

ㅎㅎ파이스토리2

파이스토리 악당상어 소탕작전 보러 왔어요.

인터넷 예매를 미리 했기에~

그냥 바로 영화표 두장을 받을수 있었어요.

 

 

 

 

 

 

 

 

 

 

 

 

 

파이스토리 악당상어 소탕작전 시작전에

언능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다죠.ㅎㅎ

효은이는 괴롭따잉~

 

 

 

 

 

 

 

 

 

 

 

 

 

효은아 영화관 팝콘이 그리도 맛나나??

영화 시작전 우찌나 열심히

팝콘을 흡입 하시던지요.ㅎ

 

 

 

 

 

 

 

 

 

 

 

 

 

 

 

니가 정녕 밤새 팔목이 아프다며

대성통곡 했던 효은이가 맞단 말이더냐??

언니는 어젯밤에 욕 디지게 얻어 먹었구요.ㅎ

그래두 파이스토리 악당상어 소탕작전 보여 준다고 한께

좋다며 피식피식~ㅎㅎ

 

 

 

 

 

 

 

 

 

 

 

 

 

 

"영화관 팝콘좀 드셔 보셔유~~엄니.ㅎㅎ"

영화관 팝콘은 달라도 확실히 다른듯 해요.

나 죽내~하며 닭똥 같은 눈물을

흘리던 녀석을 이리 웃게 만들었으니 말이죠.

 

 

 

 

 

 

 

 

 

 

 

 

 

헉~~~우리 효은이가 양손을 다다 사용하고 있어요.

요건 발광금지 상태 였을때

찍은 사진이예용.^^;

정신이 나갔셨나봐~~

 

 

 

 

 

 

 

 

 

 

 

 

 

효은이 손목 땜시 많이 혼났던 다은이.ㅎ

너 쫌 피곤해 뵈인다잉~

그래두 어린 동생과 함께 놀땐

조심 또 조심 해주련.딸아.^^

 

 

 

 

 

 

 

 

 

 

 

 

 

에이~~엄니 효은이는 하나두 안아파유~

영화관 팝콘 한통이믄

효은이는 힘이 불끈불끈 해유.ㅎㅎㅎㅎ

 

 

 

 

 

 

 

 

 

 

 

 

박자매 즐겁게 파이스토리 악당상어 소탕작전을

보시고 나오셨습니다요.ㅎㅎ

그리고는 열심히 사진질중.

 

 

 

 

 

 

 

 

 

 

 

 

 

우리 효은이는 남손에 들린 사탕,과자,음료수,

장난감은 귀신 같이 알아 보는 능력자.ㅎㅎ

여자아이 손에 있던 사탕을 보더니

지도 사탕 뽑기를 해야 겠다며~

저기서 뽑는 거라며

엄마를 이용해 먹더라구요.^^;

으긍~~여 우~

천원으로 막대사탕 3개 득템함.ㅎ

 

영화 보러 오기 전날 우리 효은이가 팔목이 심~하게

다쳤었거든요.ㅠㅠㅠ

밤새 울며 아프다고~만지지도 못하게 했다는요.

구래서 아침에 정형외과에 가려고 했거든요.

영화관에 가는 도중에도 계속 아프다고~

근데 웬걸요.

영화관에서 팝콘을 사줬더니

지가 팝콘통을 든다고 하더라구요.

옷 입을때도 아프다고 손도 못대게 했음서.ㅡ,.ㅡ;

그 아프다는 손으로 팝콘통을 떡허니 들더라는요.ㅎㅎㅎㅎ

너 뭐냐????

효은이가 하는말이~~

"엄마 나 이제 안아파."이러는.

영화관 팝콘의 대단한 위력을

전 봐버렸습니다요.

다섯살 딸아이의 심하게 아팠던

팔목을 씻은듯 낫게 했다는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