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환경녹색운동홍보대사라면 꼭 가봐야할 사진전

 "하늘에서 본 지구 사진전"

 

애들 방학 기간이라

삼남매 몽땅 데리고

목포문화예술회관 전시관을 찾았어요.

요날의 목적은 하늘에서 본 지구 사진전.ㅎㅎ

친환경녹색운동홍보대사라믄

꼭 봐야할 사진전인것 같아요.^^

 

요 사진은 혼자서 사진전에 온

학생님께 부탁한 가족사진.ㅎㅎ

 

 

 

 

 

 

 

 

 

 

 

우리 효은이 머리털 나고 처음으로

사진전 구경 왔어용.ㅎㅎ

그 발걸음도 당당하게~

멋지게.^^

 

 

 

 

 

 

 

 

 

 

 

 

 

 

목포문화예술회관 전시관 입구 모습입니다요.ㅎㅎ

여기 잘 찾으셔야 해요.

안그럼 두번일 할수도 있음요.

뭔 문화예술회관이 따로 따로 떨어져서는

몇 건물이 있는건지 모르겠어용.ㅎ

하늘에서 본 지구 사진전은

목포문화예술관 전시관 쪽으로 들어오셔야 합니당.

 

 

 

 

 

 

 

 

 

 

 

 

 

효은이랑 대한모랑 다정 돋게

셀카질중.ㅎㅎ

암도 사진을 안찍어줘잉.ㅠ

 

 

 

 

 

 

 

 

 

 

 

 

 

 

요것두 셀카질.ㅎㅎ

아들 녀석과 함께 대한모 찰칵~~~

뒷쪽에 보이는 사진은

몰디브의 눈.

완전 멋지죠잉.^^

아들아 근디 니 표정쫌 거시기하다잉.

 

 

 

 

 

 

 

 

 

 

 

 

 

 

건물 들어가는 입구에 하늘에서 본 지구

문구가 보이길래 찰칵~

울 남푠 우쩔.ㅎㅎㅎㅎ

 

 

 

 

 

 

 

 

 

 

 

 

 

 

엄니 사진은 이런식으로 보는거여용.

마음의 눈으로 감상하귀~ㅎㅎㅎㅎ

 

 

 

 

 

 

 

 

 

 

 

 

 

 

 

윽~~~

이게 도대체 뭔 사진이란 말입니까~~~

나쁜시끼 아들녀석이 찍었어요.ㅎ

심히 흔들렸어요.ㅠ

둘이서 다정 돋게 찍은 유일한 사진인디.^^;

 

 

 

 

 

 

 

 

 

 

 

 

 

"안냐~세요.

박효은이예용.ㅎㅎ"

 

사진좀 찍어 줄라고 했드만.

이 녀석이 이런식으로.^^;

 

 

 

 

 

 

 

 

 

 

 

 

 

 

 

멋진 말사진 투척~

실제로 보믄 킹왕짱 멋진디.

대한모 실력이 빵점이라.ㅎ

 

 

 

 

 

 

 

 

 

 

 

 

 

 

"엄마 예쁘게 좀 잘 찍어봐요."

 

이것이 이쁜척 하기는.

사진전에 와서두 이러시네용.ㅎㅎ

 

 

 

 

 

 

 

 

 

 

 

 

 

 

 

헉~~~이녀석 하늘에서 본 지구 사진전을 보믄서도

꼭꼭 숨어라를~~~대박이다.너.ㅎ

 

 

 

 

 

 

 

 

 

 

 

 

 

대한모 돼지랑 소통하고 있는중.ㅎ

인상 참 독특하게 생긴 돼지 였음요.

 

 

 

 

 

 

 

 

 

 

 

 

 

목포문화예술회관 전시관에서 열린

하늘에서 본 지구 사진전 내에서 봤었던

다큐영화 홈 일부분 이예요.^^

아주머니 제발좀.ㅡ,.ㅡ;

 

 

 

 

 

 

 

 

 

 

 

효은이 기념샷~

효은이 뒷쪽으로 보이는 사진중

하나는 자동차예요.

 

 

 

 

 

 

 

 

 

 

 

 

 

 

들어가는 입구에 완전 큰 현수막이 이리 있더라구요.

그래서 또 효은이랑

기념샷.ㅎㅎ

요날 우리 아들 컨디션 메롱이었나봐요.

사진이 죄다 흔들흔들 춤을 추네용.^^;

 

 

 

 

 

 

 

 

 

 

 

 

 

 

 

효은이는 피곤하다~ㅎ

순간포착을 참 잘했어요.대한모야.

 

하도 방송에서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하늘에서 본 지구 사진전을 한다고 하길래.결정.ㅎ

대한모와 남편은 아이들을 데리고

가발샵 쉬는날 사진전으로 고고씽을 했다죠.

사진과 다큐영상 홈을 보면서

대한모 많은걸 느꼈어요.

지구가 많이 아파 하고 있구나.

우리의 후손들에게 아름다운 지구 깨끗한 지구를

물려주기 위해서는 노력을 많이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친환경녹색운동홍보대사로서

의무감이 팍팍 들더라는요.ㅎㅎㅎㅎ

지금 지구는 많이 아파요.ㅠㅠㅠ

 

 

 

 

 

www.green128.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