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센스 돋는 귀요미 뱀저금통 공짜로 득템한 은자매 기분 쵝오~

 

이것봐라~이것봐라~

공짜로 분홍색 뱀저금통 얻었다잉.ㅎㅎ

우리 효은이 굉장히 좋아라 했어요.

사람들도 많았는디.

우찌나 큰소리로 좋아라 하시던지요.^^;

참 해맑은 아이예용.ㅎㅎ

 

 

 

 

 

 

 

 

 

 

 

지그 언니꺼도 지가 든다며~

효은이는 방긋,그 반면 다은이는 울쌍.ㅎㅎㅎㅎ

분홍색 뱀저금통 두개 있다잉.

 

 

 

 

 

 

 

 

 

 

 

 

어랏~흰색 뱀저금통도 받았어요.

두줄로 줄을 서서 뱀저금통을 배급 받았거든요.

운 좋게 효은이랑 전 분홍색 뱀저금통줄에~

다은이는 거시기하게 흰색 뱀저금통 줄에 선거 있죠.ㅎㅎㅎㅎ

다은아~이에 떡국 끼었냐?ㅎ

효은이는 좋다고 춤추며~덩실덩실중.^^;

 

 

 

 

 

 

 

 

 

 

 

 

다은이꺼 효은이꺼 대한모꺼

뱀저금통 세개~

공짜로 득템 했어요.

은자매뿐 아니라 대한모 기분도 쵝오.^ㅡㅡ^

 

 

 

 

 

 

 

 

 

 

 

어쩜어쩜 뱀저금통을 이리도 깜~쮝하게

만들었는지 몰라요.ㅎㅎ

혀 낼름하고 있는것두 겹구요.

분홍색두 사랑스럽구요.ㅎ

요기다 동전 많~~이 모아서 맛난거 사먹어야징.

 

 

 

 

 

 

 

 

 

 

 

요건 해돋이 가서 공짜로 득템한 뱀저금통이예요.

아마도 뱀저금통은 현대호텔에서

기념으로 노놔 주신것 같구요.

뱀저금통 뒤통수에 현대호텔 상호가 똬~~

호텔 갈일 있음 전화할께.ㅎ

 

 

 

 

 

 

 

 

 

 

 

다은이랑 대한모랑

뱀저금통이랑 셀카질중.ㅎ

다은아~넌 도대체 어딜 보는거냐잉.

 

 

 

 

 

 

 

 

 

 

 

 

일루와~~~

효은이가 찐~~하게 뽀뽀해주께.ㅎㅎㅎㅎ

 

 

 

 

 

 

 

 

 

 

 

 

방긋방긋 좋아~좋앙~~

뱀저금통 하나에 저리도 좋아라 하시는 효은 공주님.^^

지 눈에는 마냥 신기했던 뱀저금통.ㅎㅎ

 

뱀저금통 집에 다섯개 가져 왔어요.ㅎㅎ

이게 다~~공짜.

입구를 잘라서 다들 열심히 동전을 모으고 있어요.

우리 효은이는 요즘 뱀저금통에

동전 넣어주는 재미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죠.ㅎㅎㅎㅎ

동전 좋으다.좋앙~~

효은이 눈에 안띄게 동전 숨겨놔야 겠어요.^^;

엄마꺼 뱀저금통도 지금 배고파라 하고 있다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