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의육아일기]

버릇없는 짱구 다이소표 색칠공부책 을 대하는 딸내미의 자세

 

"히히히~엄마 효은이 너~~~므 좋아욧."

 

요 다이소표 짱구 색칠공부는 내 친구가 효은이 주라고

선물로 산준거예요.

센스쟁이 내 친구.^^

 

 

 

 

 

 

 

 

 

 

아이들은 짱구하믄 다다 좋아라 하는듯 해요.

버릇없는 짱구를 그리도 좋아라해~

아마도 지들이 못하는 행동들을 서슴없이 행동하기 때문이 아닐까~해요.ㅎ

효은이는 다이소표 짱구 색칠공부를 열심히 훌터 보시는중.^^

 

 

 

 

 

 

 

 

 

 

"엄마.짱구 귀가 없어."

ㅎ그러고 보니 한쪽이 안보이네요.

아이들 눈은 예리해.ㅎㅎ

 

 

 

 

 

 

 

 

 

효은아~~두손 놓고 있음 우째.

엄마는 사진을 찍을테니 넌 어여 짱구 색칠공부를 하거랏~

그럼 일단은 불을 끄고.가 아니고요.ㅎㅎㅎ

언능 크레파스를 들어욧.^^

 

 

 

 

 

 

 

 

 

 

헉~~짱구를 죄다 분홍색으로 색칠 하다뉘.대박인걸요.

이 애미는 생각도 못할짓을

너는 그냥 하는구낭.ㅎㅎㅎㅎ

근다고 전체적으로 분홍색으로 색칠을 하진 않아용.

눈썹만은 절대로 놓칠수 읍써~

눈썹은 친절하게도 노란색으로 색칠을 하셨네요.^^;

우리 효은이는 짱구 눈썹 색상이 맘에 안들었던거죠.

시~~~~커먼색.ㅎ

 

 

 

 

 

 

 

 

 

지 맘껏 예술 활동을 펼치셨던 네살 꼬맹이 효은 공주님의

활짝핀 웃음꽃~^^

니 하고 싶은데로 해라.하며 크레파스를 줬거든요.ㅎ

뭐 색칠공부 하는거에 정답이 있겠어요.ㅎㅎㅎㅎ

 

 

 

 

 

 

 

 

 

 

 

오~~집중집중~

거즘 다 색칠이 끝나가네용.

죄다 분홍색으로.^^;

흰둥이는 올래가 흰색인디.효은아.ㅎ

 

 

 

 

 

 

 

 

 

 

으미~~뒷태도 귀여운 내 새끼.

꼬래 짱구 색칠공부 한다고 요래 혼자서

앉아서는 열심히 색칠을 하시는거 있죠.ㅎㅎ

효은이 머리카락을 자세히들 보세용.

 

 

 

 

 

 

 

 

 

 

예술의 세계는 험난 하도닷.ㅎ

배 깔고 누우셨습니다요.효은이가~^^

너 무진장 편하게 산다.인생을.ㅎㅎ

 

 

 

 

 

 

 

 

 

 

 

배를 깔고 누웠다가 이제는 아예 누우셨어요.^^;

버릇없는 짱구 다이소표 색칠공부책을 대하시는 효은양의

태도는 영낙없는 짱구 같은.ㅎㅎㅎㅎ

 

 

 

 

 

 

 

 

 

효은이 머리카락으로 이 엄마는

장난질을.ㅎㅎ

이게 묶이는거 있죠.머리카락과 머리카락이요.

우리 효은이는 머리가 굉장히 길거든요.^^

 

 

 

 

 

 

 

 

 

 

짱구 색칠공부 하믄서

누워서 열 노래질중인 효은양.^^

 

 

 

 

 

 

 

 

 

 

에헤라디야~~~

이건 뭐 진상이 따로 없네용.ㅎㅎ

누워서 배 깔고는 완전 편안하게

짱구 색칠공부를 대하시는.^^;

그래두 사랑스럽고 구여운 내 새끼.ㅎㅎㅎㅎ

 

요즘 우리 효은이가 즐기는 색칠공부~

아니믄 스케치북에 열 그림질.ㅎ

창작의 고통을 지대로 맛보고 계시는 효은양 이라죠.

손과 얼굴,옷에는 시커먼 크레파스를 묻혀 놓고요.

이 애미 열심히 닦고 빨고를 하고요.ㅎㅎㅎㅎ

내가 너 땜시 쉴틈이 없어야~~~~

이건 증거로 고히고히 기록기록.ㅎ

대한모 떡떡한 애미.^^;

 

아차~~친구야.고맙다.

멀리서 나와서는 우리 딸 생각해서

짱구 색칠공부책도 사다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