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의육아일기

 

아름다운 영화는 네살 꼬맹이를 춤추게 한다."지상의 별처럼"

11월 13일 매장일을 끝내고

두딸과 함께 영화를 봤어요.

지상의 별처럼~

 

 

 

 

 

 

 

 

 

 

영화에 지속적으로 음악과 노래가 넘쳐 나더라구요.ㅎㅎ

우리 효은이는 뭐든 확실히 즐길줄 아는 아이 인지라

요날도 영화를 보며

지 혼자서 신명나게 춤을 추더라구요.ㅎ

사진을 찍자 지딴엔 민망 했는지

얼굴을 가리는.^^;

엄마가 미안타~

 

 

 

 

 

 

 

 

 

 

처음은 가볍게~춤을 추더니.

눈과 귀는 영화속에 퐁중.ㅎㅎ

 

 

 

 

 

 

 

 

 

 

 

이것이 이제는 느낀다.ㅎㅎ

확실히 우리 효은이는

노는걸 좋아라해.

 

 

 

 

 

 

 

 

 

 

 

ㅎㅎ할머니 춤 나왔습니다요.ㅎㅎ

저 입좀봐~

웃음 참느라 입 앙당 물고요.

 

 

 

 

 

 

 

 

 

 

이샨 보다 효은이가 더더더 신났음.ㅎㅎ

지상의 별처럼에서 나오시는 선생님 너므

자상하신 선생님.^^

 

 

 

 

 

 

 

 

 

 

"아~~지친다.지쳐."

지도 예전 같지 않겠죠.체력이.ㅎㅎ

 

 

 

 

 

 

 

 

 

 

 

 

얼굴 가득 미소를 머금고 춤을 열심히 추시는 효은 공주님.ㅎㅎ

솔직히 대한모두 신나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춤 췄어요.ㅎㅎㅎㅎ

 

 

 

 

 

 

 

 

 

 

 

헉~~이젠 정신을 잃을 정도로

지상의 별처럼을 보며

춤을 추시네요.^^;

 

 

 

 

 

 

 

 

 

 

 

"사진좀 찍게 가만히 있어봐~"이랬더니

저런 표정을.^^;

엄마가 또 미안타.ㅠ

 

 

 

 

 

 

 

 

 

 

언니랑 함께 지상의 별처럼 보는중.ㅎ

요거 진짜 보고 싶었거든요.

세얼간이두 보고 팠는데.못봐서.ㅠ

진짜 감동 백만개 받았어요.

지상의 별처럼 보구서~^^

 

 

 

 

 

 

 

 

 

 

 

영화를 보면서 거즘 저러고 웃었어요.

물론 끝으로 갈수록 시무룩해라 하긴 했지만.^^;

아직은 아기라 집중력이 쫌 거시기 하지요.ㅎㅎ

 

 

 

 

 

 

 

 

 

꺄~~올~~~재밌다.ㅎㅎ

효은이가 지상의 별처럼을 보믄서

열춤을 추고 있어요.^^

 

 

 

 

 

 

 

 

 

 

효은이 너 너~~무 들이 댔구낭.ㅎㅎ

귀여운것.^^;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것 같아요.

지상의 별처럼 감동도 있구요.

배울점도 있었던~^^

우리 아이들을 지상의 별처럼 여겨야 할것 같아요.ㅎㅎ

다음엔 또 어떤 영화를 보면서

효은이랑 함께 춤을 출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