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의육아일기]

과거로의 여행 달동네 촌뜨기 네살 공주 효은양

순천드라마세트장 납시다.

우띠 짱나~

표정은 짱나는듯 하지만 요날 기분이 무진장

좋았던 효은양이예요.ㅎㅎ

 

 

 

 

 

 

 

 

 

"엄마 이케~"

사진찍자.했드만 완전 친절 돋게 응해 주시네용.ㅎ

 

 

 

 

 

 

 

 

 

 

 

효은이 달동네 놀러 왔어요.

요날 바람이 많이 불었나 봐요.

우리 효은양 머리카락이 샤랄라~

바람에 휘날리네용.ㅎㅎ

 

 

 

 

 

 

 

 

 

 

입이 뚱 나온 효은양~

그 이유는 저 손에 든 꽃 때문이예요.

다른걸루 달라고 지금 시위 하는중.^^;

 

 

 

 

 

 

 

 

 

 

 

순천드라마세트장에 위치한 달동네~

이곳은 현재의 화장실.ㅎ

달동네라 할지라도 갖출건 다다 갖췄네요.

 

 

 

 

 

 

 

 

 

 

 

남의집에 들어 와서는 저런 행동을 하시는 효은양~

메~~롱.ㅎㅎ

기분이 좋아진 촌뜨기 효은 공주님.

 

 

 

 

 

 

 

 

 

 

 

 

레츠고~~언능 달동네 정상을 향해 오르고 팠나봐요.ㅎㅎ

무지 적극적이셨던 효은양.

지구 끝까지라도 올라갈판 이었어요.^^;

 

 

 

 

 

 

 

 

 

 

저 자전거 진짜 추억 돋는다요.ㅎ

완전 오래된 자전거 이게 바로 달동네의 묘미인듯~

효은이는 별 관심이 없네용.

이것이 무조건 오르기만 할라고 해서는.ㅎㅎ

 

 

 

 

 

 

 

 

 

 

 

엄마는 아직 이쪽에 있는디

효은이는 마음만 바뻐요.ㅎㅎ

지 혼자두 알아서 척척척 달동네를 돌아 다녀요.

 

 

 

 

 

 

 

 

 

 

 

ㅎㅎ보지란히 올라 왔더니

우물물이 똬~있고요.

근디 가짜여.ㅎㅎㅎㅎ

 

 

 

 

 

 

 

 

 

또 메롱 들어 가셨습니다요.

너 달동네에서 사는 촌뜨기 공주님 같다야.ㅎㅎㅎㅎ

 

 

 

 

 

 

 

 

 

우연인지 일부러 그런건지 죄다 메롱 사진.ㅎ

이것이 엄마를 물로 알어.ㅠㅠㅠ

 

 

 

 

 

 

 

 

 

 

달동네 최대 난코스 나왔어요.

엄~~~청 가파른 언덕길.ㅎ

네살 꼬맹이 효은이에게는

에베레스트 정상 저리가라여요.

기다시피 해서 올라왔어요.ㅎㅎ

 

 

 

 

 

 

 

 

 

 

 

그리고는 또 달려서 올라 가신다.

넌 정말이지 최고력 체력을 가진 아기여.ㅎ

 

 

 

 

 

 

 

 

 

 

이곳이 어디다냐~

오메 힘난그.ㅎㅎㅎㅎ

 

과거로 여행을 온 효은 공주는

요날 열심히 달동네를 뒤지고 다녔다죠.ㅎㅎ

달동네 꼭대기까지 올라 갈라 했는디

아빠님의 호출로 인해 반만 올라가고는

내려와야 했다는 슬픈 이야기.ㅠ

순천드마라세트장에 위치한 달동네 구경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