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의 육아일기

 

요거 한번 먹여봐~내 아이 몸에서 힘이 열이 불끈

감기 안뇽~

 

"굿베이스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먹었드만

효은이 열이 아웅~~

그 열을 주체 못하고 저저 다리좀 보셔요.ㅎㅎㅎㅎ

 

 

 

 

 

 

 

 

아침,저녁으로 요즘 무지 쌀쌀 하지요.

근디 우리 효은이는

저리 큰~~아이스크림을 혼자서 다~먹었어요.ㅎ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의 위력.ㅎㅎ

 

 

 

 

 

 

 

 

거짓말 쫌 보태서 요즘 저러고 입고 다녀요.ㅎㅎ

나 뻥쟁이 인거임?^^;

 

 

 

 

 

 

 

 

잠 잘때는 하의 탈의.ㅡ,.ㅡ

이것이 자꾸만 옷을 안입고 자려고 해요.

그리구 이불도 안 덮어요.ㅠ

 

 

 

 

 

 

 

 

 

요녀석이 그 문제의 굿베이스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여요.

요번 추석때 가발 거래하는 사장님께서

친히 보내 주신 선물이라죠.ㅎ

요미 넌 꺼쪄 줄래~ㅎ

 

 

 

 

 

 

 

 

한포에 각 50ml 요 상자 안에 총 30포가 들어 있었어요.

한포당 용량이 거시기 하게 작아요.ㅎ

 

 

 

 

 

 

 

 

뭔 봉투가 이리도 고급 시럽다냐.ㅎ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홍삼농축액,블루베리농축과즙액이 주성분이예요.

 

 

 

 

 

 

 

 

유통기한 봉투 하단에 똬~

2014년 7월 23까지 과연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가 남아 있을까용.ㅎㅎ

 

 

 

 

 

 

 

 

음~~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섭취량을 보니 성인은 1일 1~2회,1회 1포고

15세 이하의 어린이는 성인 섭취량의 절반만

먹이라고 되어 있네요.

이런 네살 꼬맹이 효은이는 한꺼번에 너무 많은 양을

복용 했는걸요.

그럼 부작용??ㅎ

 

 

 

 

 

 

 

 

홍삼 진짜 잘 안먹는 사람이거든요.

제가요~

쫌 맛 없게 쓴맛이 강해서리.^^;

근데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어른이 먹기에두 아이들이 먹기에두

그 맛이 달달하면서 쓴게 좋은것 같아요.

 

 

 

 

 

 

 

 

 

요런식의 홍삼제품 원 합니다.ㅎㅎ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한포만 먹어봐~

하루 죙일 힘이 불끈 피로 싸악이여.ㅎ

 

 

 

 

 

 

 

 

 

그럼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를 언능 개봉을 해볼까요~~

저 기집애가 홍삼 국물이라도 얻어 묵을라고

저리 대한모 주위를 맴돌고 있네요.^^;

 

 

 

 

 

 

 

 

와인잔에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를 부어 봅니당.

음~~그 향이 일품이구낭.ㅎㅎ

그럼 맛을 어떨까??

 

 

 

 

 

 

 

 

 

색감은 포두쥬스 색감 이구요.

아~~~진짜 아쉬운점 그 양이.ㅠ

꼴랑 50ml 라뉘.ㅠ

그게 다 이유가 있겠죠.

하루 용량이 사람 몸에 맞게 조제가 되었기에.ㅎ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맛은 블루베리의 달달함과 홍삼의 쓴맛이

함께 조화를 이뤄서는~~

네살 꼬맹이도 맛나게 지 스스로 먹게 한다는 장점이 있어요.^^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과연 누가 다 먹을까요?

누굴까요?ㅠㅠㅠ

요 상자안에 조그마한 상자 세개가 나란히 있었거든요.

근디 벌써 동났어요.

 

 

 

 

 

 

 

 

 

"엄니 그건 저라고 말씀 드릴수 없어유~"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열 복용하고는

이리 가을 바람을 맘껏 느끼고 계신는

우리집 막내 네살 꼬맹이 효은 공주님 이십니다.ㅎ

 

 

 

 

 

 

 

 

완전 이뿐척~하며

굿베이스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드시는

네살 꼬맹이 효은 공주님.

 

 

 

 

홍심담은 블루베리를 느끼시며

드시는 효은 공주님.ㅎ

 

 

 

 

지가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다~~먹고는

안나온다고 꼬라지 부리는 효은 공주님.ㅎ

 

 

 

 

 

 

 

 

이것봐요~또 다리를.^^;

이것이 다~~~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땜시.ㅠ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를 본 네살 꼬맹이 효은이의 첫 반응은~~

먹어 볼까~하며 덥썩 아주 해맑은 표정으로

쪽쪽쪽 빨아 먹더라구요.맛있다며 달콤하다며~^^;

그리구는 이 요망한것이 어린이집 가방에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한팩을 또 챙기는 기술을 선보이는.ㅎㅎㅎㅎ

거 있잖아요.00장군 이런거~

것두 예전에 먹여 봤거든요.

맛 없다며 쓰다며 절대로 안먹을라 해서 힘들었었는데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는 지가 알아서 챙겨 먹는거 있죠.

내가 진짜 웃기지도 않아서는.

이것이 지그 아빠를 닮아서 지 몸은 지가 알아서 챙기나 봐요.ㅎㅎ

무튼 홍심담은 자연 블루베리 먹고는 우리 효은이

올 가을은 병원 한번 안갔어요.

감기 안뇽~~~^^

밥두 너무 잘 먹는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