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의 육아일기

 

네살 꼬맹이의 길거리

"강남스타일" 말춤 귀여운 버전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네살 꼬맹이 효은이가 요날 길거리에서

제대로 필~받으셨어요.

 

 

 

 

 

 

 

왼쪽으로~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앗싸~~~

 

우리 효은이 이러다 밤새 저러고 있겠어요.ㅎ

 

 

 

 

 

 

 

 

어쩜 네살짜리 꼬맹이가 저리도 해맑게

강남스타일을~ㅎㅎㅎㅎ

오빤 강남스타일~

따사로운 여자~

우리 효은이가 유일하게 알고 있는

강남스타일 가사라죠.ㅎ

안갈쳐 줬는디 어떻게 알고 그리 따라 하는건쥐?

 

 

 

 

 

 

 

 

감흥을 제대로 아는 네살 꼬맹이 효은이~

길거리라고 해서 전~혀 부끄러울거 없어요.

때론 식당에서두.^^;

 

 

 

 

 

 

 

 

그러고 보니 여긴 마트 앞이네요.

것두 대~~형마트.ㅎ

강남스타일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네살 꼬맹이가 춤을 추게 한다다.

 

 

 

 

 

 

 

 

암도 말리지마~~~

나 밤샐껴.ㅎㅎㅎㅎ

 

완전 신나셨네요.

길거리에서 강남스타일 말춤 추시는

네살 꼬맹이 효은 공주님.^^

 

 

 

 

 

 

 

그러다 결국 감흥을 모르는 중딩 오빠야~에게

강제 연행을 당했다죠. 

앞모습 상상이 되시죠.

효은이 무진장 당황함.

 

 

 

 

 

 

 

ㅎㅎㅎㅎ구래두 식을줄 모르는

강남스타일~~~

오빠야를 먼저 보내고는

또 저러고 있었어요.ㅎ

 

 

 

 

 

 

 

 

식당에서 밥 먹다 말고

강남스타일 말춤 추시는 네살 꼬맹이 효은 공주님.ㅎㅎ

 

 

 

 

 

 

 

 

눈치작전 들어 가셨습니다요.

몸은 강남스타일의 말춤을~

눈은 온통 눈치작전을.ㅎㅎ

 

 

 

 

 

 

 

 

중딩 오빠야 녀석의 방해질이

또 시작 되었네용.

효은이 급 얼음상태.ㅎ

 

네살 꼬맹이 효은이는 요날

길거리에서 오로지 관객 한명뿐인

엄마야를 위해 열심히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을 추셨다죠.

이맛에 자식 키웁니다요.

우찌나 사랑스럽고 귀엽던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