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암여행] "월출산 억새밭"영암가볼만한곳 추천

재목영암향우회 산행모임

영암월출산 억새밭을 향한

이 부부의 불끊는 의욕~

얼굴에서 보이듯 이글이글 거리지요.ㅎ

우찌나 힘들던지 얼굴이 꼭 술한잔 걸친것 처럼

뽈갛네요.^^;

 

 

 

 

 

 

 

 

남푠님께서 올라가다 말고

바위에 앉으라고 해서 이리 찰칵~

진짜 쩐다.ㅎㅎ

 

 

 

 

 

 

 

 

 

"음~~맛나다.ㅎㅎ"

영암월출산 억새밭 산행은

재목영암향우회에서 단체로 갔던지라

먹을건 정상에서 배급 받을수 있었어요.

산행시 필히 먹거리를 챙기는 센스~

감이 맛있다며 남푠님께서 온 몸으로 말씀을 해주시네요.

 

 

 

 

 

 

 

 

 

 

월출산 억새밭에 도착해서는

우리 부부는 신나라 하며

사진질을 들어 갔어요.ㅎㅎ

근디 얼굴에 인상이.^^;

햇빛이 너무 강렬 했음요.ㅎ

 

 

 

 

 

 

 

 

 

남푠도 한장 찰칵~~

스마일이여.ㅎㅎ

대한모가 사진을 찍어 주믄서 무진장 웃기는

행동을 했거든요.그랬더니 저리 해맑게 웃어주는 남푠님.^^

 

 

 

 

 

 

 

 

 

 

 

이때는 진정 힘들어서 저런 표정을

보인듯 싶어요.^^;

올만의 산행에 둑을빤 봤거든요.

 

 

 

 

 

 

 

 

 

 

 

월출산 억새밭을 오르는 길에는

이리 예쁜 꽃밭이 듬성듬성 보였어요.

우찌나 예쁜던지~

너 이름이 모니?

 

 

 

 

 

 

 

 

 

남푠님께서도 힘들어라 하셨네요.

그땐 몰랐었는데 사진을 보니 딱 나오는.^^;

남푠님 앞에 보이는 가방은 내꺼.ㅎㅎㅎㅎ

오해 하시마삼.억새밭 거즘 다다 와서 넘겼음요.ㅎ

 

 

 

 

 

 

 

 

 

 

 

크~~정상에 도착한 나.

너므 좋으다.좋아.ㅎㅎ

억새밭에서 뒹굴고 팠~으나

재목영암향우회 회원님들도 계시는 관계로

꾹꾹 참았어요.

요긴 영암월출산 억새밭 정상 입니다.

 

 

 

 

 

 

 

 

 

 

억새밭 한가운데에서 찰칵~

둘이 함께 찍었어야 했는디.

완전 아쉬워라.ㅎ

 

 

 

 

 

 

 

 

 

 

이글이글 불타는 저 얼굴.

힘들어라 하는 표정이 역력하네요.

우리 부부는 운동 부족이 확~~실히 합니다~ㅎ

 

 

 

 

 

 

 

 

 

 

얼굴이 완전 초췌 하네요.^^;

산을 오를땐 정신 똑바로 차리고 올라야 겠어요.

순식간에 그지 몰골로 변쉰~ㅎㅎㅎㅎ

 

 

 

 

 

 

 

 

 

 

내려 가는길은 너도 나도 좋아라~하며 내려가요.

저분은 우리 남푠님 이십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내려 왔거든요.

강남스타일이 나오자 말춤을 추며 산을 내려 갔다죠.ㅎ

 

 

 

 

 

 

 

 

 

영암월출산 억새밭이 우리 일행의 최종 목적지 였기에

여기서 잠깐 휴식을 취한후 하산 했어요.ㅎㅎ

억새밭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요날은 재목영암향우회 산행 모임이 있어서

영암월출산 억새밭을 가게 되었어요.

생각 보다 무지 힘들었구요.

나름 좋았던 영암월출산 등반이었던것 같아요.

비록 월출산 정상은 아니 였지만

가을산을 제대로 구경하고 왔어요.

영암가볼만한곳 영암월출산 억새밭 추천 합니다.

저희 일행은 도갑사를 경유해서 월출산 억새밭을 올랐어요.

다음엔 남푠과 단둘이 월출산 정상을 탐해 볼라구요.^^

 

 

 

 

 

 

 

 

 

영암월출산 억새밭 찾아가시는길 어렵지 않아요.

전라남도 영암군 영암읍 회문리

월출산 억새밭

자연보호구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