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암구림여행]그녀는 가을여인 영암왕인 박사유적지 천자문 계단

방문기 두둥~

가을여인 답게 바닥에 떨어진 낙엽을 밟으며

썬글라스는 또 멋스럽게 거꾸로 끼고요~

사뿐히 내려 오시네요.ㅎㅎ

요긴 영암왕인 박사유적지 입니다.^^

 

 

 

 

 

 

 

 

"엄마두 껴봐유~"

요 썬글라스 여름내~무지 잘 써먹었던.ㅎㅎ

지금은 돌아 올수 없는곳으로 가버렸음.

안경 다리가.ㅠㅠㅠ

 

 

 

 

 

 

 

 

 

 

 

영암왕인 박사유적지에 위치한

천자문 계단을 올라올라~~

여긴 바로 천자문 계단 정상 입니다.

아름다운 산이 보이네용.ㅎㅎ

 

 

 

 

 

 

 

 

 

 

 

너도 나도 좋아라 했던 영암왕인 박사유적지

천자문 계단.ㅎㅎ

오빠야랑 동생은 서로 먼저 올라 가려고

열심히 달리고 있어요.

얼굴 한가득 미소 꽃이 활짝 피었네용.^^

귀요미들.ㅎㅎ

 

 

 

 

 

 

 

 

 

 

 

ㅎㅎ영구 읍~따~

너 너무 심하게 웃었다잉.효은아.

가을여인은 물건너 갔쓰.ㅎㅎㅎㅎ

배꼽 빠질라하게 웃고 계시는

효은 공주님이십니다.^^;

 

 

 

 

 

 

 

 

 

 

영암왕인 박사유적지 천자문 계단 을 오르며 봤던

꽃무릇 찰칵~해 보았어요.

아웅 이뽀라.ㅎㅎ

 

 

 

 

 

 

 

 

 

 

우째 가을여인이 분위기가

꽃거지 분위기네용.ㅎㅎ

거지의 품격을 보는듯.^^;

홍심담은 블루베리를 복용한후의

후유증 입니당.ㅎ

 

 

 

 

 

 

 

 

 

 

 

임산부도 중딩 아드님도 네살 꼬맹이 효은양도

열심히 영암왕인 박사유적지 천자문 계단을 오르고 있어요.

어쩜 다들 이리도 뒷태가 아름다울꼬.ㅎㅎ

 

 

 

 

 

 

 

 

 

 

영암왕인 박사유적지 내부 입니당.

여긴 천자문 계단 입구쪽.ㅎㅎ

완전 큰 돌로 쌓은 탑이 두개 보이지요.

이번 태풍에도 끄떡 없었음.^^

완전 짱짱한 왕인박사 유적지 돌탑.ㅎ

 

 

 

 

 

 

 

 

 

 

 

구림은 한옥마을 답게 곳곳에 이리 한옥이 보여요.

영암왕인 박사유적지 내부에 있었던 한옥건물~

왕인 뭐라고 적혀 있는것 같은디.ㅎ

 

 

 

 

 

 

 

 

 

 

영암구림 박사유적지는 주차장이 무지 넓어요.

그래서 이리 주차장에서

신나게 뛰어 다닐수 있는.ㅎ

또 태클 들어 올라.

요날은 우리 말고는 개미새끼 한마리도 없었습니다.

우리 아이 위험하지 않았어요.^^;

 

가을여인 나가신다다다~~~

우리 효은이는 가을이고 여름이고 만날 저리 해맑해맑.^^

요날 추석연휴때 영암왕인 박사유적지 천자문 계단을 올랐다죠.

우리 효은이는 아마도 처음 인듯해요.

우찌나 좋아라 하던지.ㅎㅎ

어린것이 콧속에 바람만 들어가믄 나 좋아라 하며

저리 달려 다녀요.ㅎㅎㅎㅎ

영암왕인 박사유적지에서 지금은 국화축제를 한다죠.

가보고 싶다~~~~

 

 

 

 

 

 

 

왕인박사유적지 찾아가시는길 어렵지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