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삼남매]

추석연휴 친정에서 온가족이 함께 동네 뒷산 오르기

밤도 줍고.ㅎㅎ

우리는 붕어빵 목포 삼남매예요.

수준도 똑같아용~ㅎㅎㅎㅎ

 

 

 

 

 

 

 

 

 

우리 아들은 요즘 질풍노도의 시기~

기분이 좋았다.가도 급 짜증을 내시는.

승질 드러운 이 애미는 또 같이 욱~해서는.^^;

우리 아들 요날은 기분이 무지 좋았었음.ㅎㅎ

이리 함께 사진을 찍는걸 보믄 알쥐~

 

 

 

 

 

 

 

 

 

 

효은이랑 찰칵~

근디 우리 효은이는 딴곳을 바라보고 있네요.

이런.^^;

 

 

 

 

 

 

 

 

 

 

오빠랑 동생~

이 둘은 요날 두손 꼬옥 잡고 이리 산을

오르락 내리락 했어요.

귀여운것들.^^

뭔일로 뚱띵 다은이가 빠르게 올라 갔는지 모르겠어요.ㅎ

 

 

 

 

 

 

 

 

 

 

 

다은이는 요미와 함께 산을 올랐어요.

집엔 이모랑 외숙모만 있었기에~~~

울 언니님께서 고양이는 안돼.이러시며

산에 올라갈때 데리고 가라고.ㅎㅎㅎㅎ

산에서 도토리 주워온 다은이.

너 도토리로 뭐할라고?

 

 

 

 

 

 

 

 

 

 

들꽃 꺽어서 머리에 꽂기기기~

누가 보믄 광년줄 알겠다.ㅎ

걱정 마셔요.

시골이라 사람도 없었음요.ㅎㅎ

 

 

 

 

 

 

 

 

 

 

온가족이 함께 선황산을 오르는 뒷태~

암도 몰랐을껄.

내가 이리 뒷태를 찍을줄.ㅎㅎㅎㅎ

울 엄니,울 친오빠,울 남푠,내아 강아쥐들~

 

 

 

 

 

 

 

 

 

 

 

귀요미 효은이두 엄마랑 함께

꽃녀 놀이중.ㅎㅎ

 

 

 

 

 

 

 

 

 

 

할머니랑 효은이가 눈빛을 주고 받고~하는중.

아마도 효은이가 힘들다고 하면서

할머니 등에 업혀 볼라고 했을듯.ㅎ

 

 

 

 

 

 

 

 

 

 

 

대한이랑 효은이가 산에서 밤을 주웠어요.

꼭 지그들 같은 밤을 주웠고만.ㅎㅎ

효은아 너 너~~므 심하게 밤을 쳐다 봤다잉~

 

 

 

 

 

 

 

 

 

 

ㅎㅎ마냥 좋아~~~

이러다 두것들 입속에 벌레 들어가겠어요.

 

 

 

 

 

 

 

 

 

 

 

헉~~요건 눈이 더더더 심하네요.

산밤을 주웠다고는 우찌나 좋아라 하던지.ㅎ

효은이는 요날 밤송이를 맨손으로 잡으려고 했어요.

한번 맨손으로 잡아 보더니 다시는

안만지는.ㅎㅎ

 

 

 

 

 

 

 

 

 

 

ㅎㅎ우리 효은이가 엄마야꺼

등산타올이 탐났나봐요.

효은이 손에 등산타올 있다~~~

 

 

 

 

 

 

 

 

 

 

 

요건 나비 인가요?

나방 인가요?

관찰력 좋은 다은이가 나무가지에

앉아 있던 나비?나방?님 발견.ㅎㅎ

그걸 또 전 사진을 찍었다죠.

 

 

 

 

 

 

 

 

 

 

 

 

 

지금 여러분께서는 추석연휴 기간 동안에

일을 무진장 많이 해서리

피곤에 쩐~~~

모녀를 보고 계십니다요.ㅎㅎ

 

 

 

 

 

 

 

 

 

 

요미가 무서워라 한께 다은이는 요미를 눈을 가리고는

길을 열심히 걸었다는~

착한 우리 다은이.^^

다은아~근디 우째 요미가 무진장 힘들어라 하는것 같다.ㅎ

 

 

 

 

 

 

 

 

 

 

 

 

가족은 항상 함께 일때 빛이 반짝반짝 나는듯 해요.

우리 효은이 웃는 모습을 보니

대한모 또 행복해요.^^

 

친정 동네에 위치한 명산 선황산~

친정가믄 항상 올라가는것 같아요.

봄에는 산딸기,가을엔 산밤,정금까지.ㅎㅎ

그리구 포리똥~

산은 이래서 좋아요.

공기 좋지 풍경 아름답지 건강에도 좋지.^^

추석연휴 가족과 함께 동네 뒷산인

선황산을 올랐어요.

아이들고 오르기 딱좋은 선황산이예요.

산은 사계절은 다다 아름다운듯.ㅎㅎ

다음에 또 언제 올라보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