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입담이 좋은 "유리상자 광주공연" 남편과 함께 데이트

 

10월 27일 저녁 7시에

광주 5.18기념문화회관 민주홀에서

유리상자의 콘서트가 있었어요.ㅎㅎ

정문에 보이는 유리상자 포스트.^^

완전 따사로와 보이네용.

 

 

 

 

 

 

 

 

 

 

유리상자 포스터 왕창 챙겨 와서는

가발샵 유리창에 도배를 했어요.ㅎㅎㅎㅎ

유리상자 이세준님과 박승화님~^^

 

 

 

 

 

 

 

 

 

 

 

유리상자 콘서트를 보려면 요 티켓이 두장 필요 하지요.ㅎㅎ

요건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가는거라~

당일 선착순으로 배부가 되었어요.

일찍이 도착해서 나름 좋은 자리를 받을수 있었다죠.^^

 

 

 

 

 

 

 

 

 

 

나 유리상자에게 반했쓰.ㅎㅎ

 

 

 

 

 

 

 

 

 

울 남푠은 표현을 안했지만

유리상자 콘서트 데려 왔더니

완전 좋아라 했음요.

얼굴을 보면 알~쥐~ㅎㅎㅎ

 

 

 

 

 

 

 

 

유리상자 공연전 내부 찰칵~

아~~설레여라.ㅎㅎ

 

 

 

 

 

 

 

 

 

 

광주 5.18 기념문화회관 내부에 요런 모형이 있더라구요.

옛 광주 도청 모습이지요.

군부대 쫘~~악 깔린.ㅠ

 

 

 

 

 

 

 

 

 

 

 

 

 

유리상자 이세준님 이십니다.ㅎㅎ

우찌나 말씀을 재밌게 달달하게 하시던지요.^^

노래도 잘 부르시고요~

요 전날 대전에서두 공연이 있으셨다구.

공연장이 넘 추워서 목소리가 안좋아 지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두 완전 잘 불러.ㅎㅎㅎㅎ

 

 

 

 

 

 

 

 

 

 

아~~달달해 내 맘이 녹아 내린다잉.ㅎㅎ

나 유리상자에게 반했쓰.

근디 소리를.ㅠ

손가락으로 막았나봐요.

몰래 찍은거라.ㅠㅠㅠ

 

 

 

 

 

 

 

 

 

이런곳에 오면 필히 사진을 찍어줘야 합니다.

나 유리상자 공연 보러 왔소.증거샷.ㅎㅎㅎㅎ

 

 

 

 

 

 

 

 

 

 

아~~사진이 흔들흔들.ㅠ

진짜 한숨만 나오네용.

유리상자님들 죄송 합니당.ㅎ

 

 

 

 

 

 

 

 

 

 

현장에서 이런 이벤트도 하시더라구요.ㅎㅎ

대한모 언능 신청해 보았다죠.

근디 기대도 안했는뎅~~~

나 똬~당첨이 되서는...

이리 적었거든요.

성재♡효순

애셋 재워 놓고 목포에서 올라 왔어요.ㅎㅎ

"박상민"-해바라기

원합니다.간~~절히.^^

이세준님께서 직접 내용을 읽으셨구요.

애를 진짜 재워놓고 왔냐~하시며

수면제를 먹이고 재워냐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다들 빵빵 터져서는.

그리구 결혼하지 몇년 됐냐고도 물으셨어요.

14년째라고 하니까.이세준님 완전 깜~~놀 하시더란.^^;

그리고는 박상민의 해바라기 노래로 게임도 했어요.

요날 완전 좋았어요.

 

 

 

 

 

 

 

 

 

 

 

촌스럽지만 이것두 기념이기에

남푠님두 찰칵~

누구 남푠인지는 몰라도 인물이 훤~하고만.

 

 

 

 

 

 

 

 

 

 

더더더 촌스러운 행동~

둘이서 다정스럽게 셀카질.ㅎㅎ 

 

가을에 딱인 유리상자 공연인것 같아요.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시는뎅~

아웅~~~살살 녹더라구요.ㅎㅎ

그리구 유리상자 박승화님 이세준님 두분다

우찌 말씀을 재미나게 잘 하시던지요.

공연 내내 웃다가 배꼽 빠지는줄 알았어요.

요날 유리상자 공연을 보고는

남편과 함께 무지 행복 했어요.^^

 

120분의 유리상자 공연이 1분 처럼 짧게만

느껴졌던 공연이었다지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