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들 손근육 발달에 많은 도움이 될 종이로 만드는 입체 장난감

 

하루하나 만들기 놀이터

 

효은이가 요날 선택한 종이접기 대상은 바로바로

토끼랑 당근 되시겠습니다요.ㅎㅎ

우리 효은이는 네살 공주님 입니다.^^

 

 

 

 

 

짜잔~~~

효은이가 만들었어요.가 아니고요.

효은이 언니인 초딩 4학년 다은이가

동생을 위해 손수 만들어 줬어요.

효은이 너 그러다 토끼 귀 먹게 생겼다.

 

 

 

 

 

이리저리 꼼꼼 돋게 살피시는 효은 공주님 입니다.

여차 하믄 지그 언니한테 따질 기세죠.ㅎㅎ

 

 

 

 

 

토끼 머리랑 몸통이 완성 되었어요.

분홍 토끼라 공주들이 좋아라 하겠죠.ㅎㅎ

완전 선~~하게 생겼네용.토끼가.^^

 

 

 

 

 

 

"안뇽하세요.깡총~~"

토끼랑 당근은 친구.ㅎㅎ

저 당근 진짜 초특급 깜찍하지 않나요.

어쩜어쩜 저리도 섬세하게 종이로 당근을 만들었을까요.

 

 

 

 

 

어벙벙 다은 공주님.ㅎ

초딩 4학년 딸래미 입니다.

우리 다은이는 손으로 하는건 다다 좋아라 해요.

효은이를 위해 토끼를 지가 만들어 준다고.ㅠ

착한 뇨석.^^

 

 

 

 

 

요 하루하나 만들기 놀이터 안에

입체 동물 장난감이 45개나 들어 있어요.

대~~박.ㅎ

내가 또 누굽니까.

그럴줄 알고 일일이 세어 봤다죠.

45개 맞습니다.맞고요.ㅎㅎ

아이들이 알만한 동물들은 요 안에 다다 들어 있다고 보심 된다죠.ㅎ

강아지,다람쥐,박쥐,사자,여우,토끼등등

 

 

 

 

엄마와 딸이 어여삐 앉아서

종이접기를 할 녀석을 초이스하고 있어요.ㅎ

그리하야 효은 공주님께서 분홍 토끼로 결정 했다죠.

 

 

 

 

 

 

귀염 돋게 생긴 분홍 토끼 입니다.ㅎㅎ

막~~살아서 움직일듯한 생동감이 팍팍 드는

토끼네요.ㅎ

 

 

 

 

 

 

토끼 만드는 방법이 완전 상세히 나와있어요.

그러니까 초딩 4학년인 다은이두

만들수 있는거죠.ㅎㅎ

 

 

 

 

 

점선을 따라 손으로 간단하게

떼어서는 풀칠만 하면 끝~~

가위질을 하지 않아두 되니 무지 좋은것 같아요.

네살 효은이가 이리 복잡한 토끼를

가위질 해가며 만들려면 거시기 하잖아용.ㅎ

 

 

 

 

 

토끼가 나를 만들어줘~하는듯.ㅎㅎ

토끼는 은근 복잡 했으나

만들다 보니 무지 수월 했어요.

 

 

 

 

 

점선 부분은 접어주고 안,밖으로 접어야 하는 경우는

점선 생김새가 달라요.ㅎㅎ

친절 돋게 설명이 꼼꼼히 되어 있어요.

 

하나하나 손으로 간단하게 떼어 낼수 있어요.

 네살 효은이두 쉽게 따라 할수 있었어요.

 

 

 

 

 

다은이가 정성스럽게 당근을 만들고 있어요.

집중력 향상에두 종이접기는 좋을듯 해요.^^

 

 

 

 

 

ㅎㅎ효은이두 팔다리를 걷어 올리고 나섰네요.

지도 만들어 본다고 용을 썼던.ㅎ

 

 

 

 

 

토끼를 만들어 봅시다.

종이접기 토끼~~

룰루랄라~

우리 효은이 완전 신났어요.

 

 

 

 

 

깜찍이 효은이가 깜찍이 당근을 들었어요.

넘 귀여운 당근이 완성 되었어요.ㅎㅎ

크~~당근 참말로 정교 하고만요.

 

 

 

 

 

우리 효은이는 당근을 무척이나 좋아라 해요.

토끼가 먹는거 라며 음식에 당근이

들어있음 고것만 달라고 하는.ㅎㅎ

종이접기를 통해서 더더욱 친숙해질수도 있겠어요.

싫어라 하는 음식이나 동물들을

새롭게 알수있는 계기가 될듯~

 

요번에 삼성출판사 하루하나 만들기 놀이터를

효은이랑 다은이랑 함께 경험하게 되었다죠.

종이접기는 아이들 두뇌개발에 좋다고 하잖아요.

또한 집중력,정확도 길러주고요.

손근육 발달 많은 도움이 되지요.

이러니 종이접기를 안시킬수가 없어요.

종이접기의 장점 무진장 많아용~~ㅎㅎ

하루하나 만들기 놀이터 동물편이 끝나면

자동차두 구입할까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