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의 육아일기

 

그녀에겐 럭셔리 명품시계 보다도

5.000원짜리 싸구려 런닝맨시계가 더 소중하다

"요 시계는 내꺼라고~~내꺼~~"

 

아주 발악을 하시네요.^^;

 

 

 

 

 

"오~~좋아.뽀대난다.ㅎㅎ"

 

언니야꺼 5.000원짜리 싸구려 시계를 득템하고선

혼자서 좋아서는 이리보고 저리보고 하시는중인

네살 효은 공주님 이십니다요.ㅎ

"오메 멋쩌 븐그.ㅎㅎㅎ"

(시계가 너~~~~무 멋진걸.^^)

 

 

 

 

 

꼼꼼히 구석구석 살피시는건

우리 효은 공주님의 취미생활 이십니다.ㅎㅎ

어린것이 겁나게 꼼꼼시러.^^;

 

 

 

 

 

 

시계줄을 폈다 감았다를 수십번 반복중.

이젠 편히 장농에 몸을 기댄채 열반복을 하시네요.ㅎㅎ

완전 빠지셨네요.

5.000원짜리 싸구려 시계에~~

 

 

 

 

 

"오~~신기해.신기해~~"

 

이번에 팔에 감엇.ㅎ

안가르쳐줘두 지가 알아서 시계를 찼다~뺐다.를 하시는 딸래미.

 

 

 

 

 

지그 언니껀디 지꺼라고 하고요.

시계를 오랜 시간 초집중을 해가며 봐서 그른가

완전 피곤해 뵈이시는 딸래미님.ㅎ

 

 

 

 

 

"명품시계하고는 남달라~~

이리 재미난 맛은 없잖앙.ㅎㅎ"

 

5.000원짜리 싸구려 시계에게두 밀린 엄마 대한모 입니다.

이것이 사진을 찍어줘두 눈을 한번 안맞춘다요.ㅠ

 

 

 

 

 

시계를 팔목에 차~~보아요.

저걸 기냥 팔에다 딱 치면 바로 팔목에 감기거든요.ㅎㅎ

이거 대박 신기하더라구요.

한동안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짱이었던

5.000원짜리 싸구려 시계라죠.ㅎ

 

요거 이름도 다양 하더라구요.

원터치시계,런닝맨시계,유재석시계,캐릭터 고무패션시계등

초딩 딸래미가 런닝맨에 퐁~하셔갖고는

요시계 꼭~~갖고 싶다고 하길래

5.000원주고 사줬거든요.

확실히 싸구려라 그른가 벌써 깨졌어요.ㅠ

무튼 우리 효은이는 유재석시계가 무진장 맘에 드나 봐요.

항시 지몸고ㅏ 함께 하는걸 보믄요.ㅎㅎ

시계 볼줄도 모르면서 말이죠~ㅎ

조만간 또 사줘야 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