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육아일기

아이와 함께 집에서 아이스크림 만들기

놀이학습/집중력 향상

준비물과 함께 체험학습을 하실

효은 공주님 납시셨어요.ㅎㅎ

너 너므 좋아라 한다.눈좀 뜨거라~~딸아.^^

 

 

 

 

요건 더더 가관이네용.ㅎㅎㅎㅎ

올래는 대한모가 혼자서 애들한테 단호박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려고 했었어요~~

근디 어디선가~~누군가가~~

똬~나타 나서는 "엄마 효은이도 만들거예요."이러는.^^;

딱 걸렸쓰~~ㅎ

 

 

 

 

 

 

이리 좋아라 한디.

안시켜줌 큰일 나겠죠.

요건 시작 전이거든요.ㅎㅎ

"나 완전 좋아 둑어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놀이학습 들어 갑니다요.ㅎㅎ

초반부터 집중력을 팍팍 보여 주시는

네살 효은 공주님 이십니다.

이러다 눈빛으로 아이스크림을 만들겠어요.^^

 

 

 

 

 

시상에나~~

내 강아지 이마에 땀좀 보소.

너 너무 열심히 하는거 아니뉘??ㅎ

장인 정신이 팍팍 느껴지는 장면이네요.^^;

 

 

 

 

 

"흘리면 안돼~~

흘리면 둑음이야."

부들부들 효은이 지금 떨고 있뉘?ㅎㅎㅎ

 

 

 

 

 

혼자서 아이스크림 통이랑 수저를 들기엔

벅찰것 같아서 대한모가 아이스크림 통은

손수 들어 줬어요.

훨~더 수월해 보이죠잉.ㅎㅎ

 

 

 

 

아이스크림 한번만 더 만들었다간

온몸이 땀 범벅에

땀맛 나는 아이스크림 나오겠어요.

땀이 콧등까지 줄줄 이네요.ㅎㅎ

열심히 만든 그녀 먹어라.맘~~껏.ㅎ

 

 

 

 

 

또 한번 다짐을 해봅니다.

흘리면 안돼돼돼~~~

이 앙당 물기 들어 가셨어요.

이거 집중을 해두 너~~~~무 했다.

고만해~ㅎ

 

 

 

 

 

지가 혼자서 해냈다는 마음에

성취감이 만땅~~

저 입을 보믄 아시겠죠.ㅎㅎ

시간이 점점 흐르믄서 능숙함에 저런 표정도 나오더라구요.

처음엔 얼어 갖고는 심각 하드만.^^;

 

 

 

 

 

이런 다시 초집중에 정색모드네요.ㅎ

땀은 또 줄줄 이고요.

우리 효은이는 땀쟁이 였쓰~

 

 

 

 

 

단호박 아이스크림 한통 완성~

뿌듯함에 성취감에

이세상 모든것이 아름답게 보일 타이밍이네요.

입을 보심 다들 이해를 하실듯.^^

 

 

 

 

 

아이스크림 통을 집으로 넣어 봅니다.

이것이 언능 꽁꽁 얼어서

효은이 입속으로 쏭쏭해야 겠죠.ㅎㅎ

 

 

 

 

 

두번째 아이스크림은 지가 알아서 척척이네요.

우리 효은이 독립 시켜두 되것써염.ㅎㅎㅎㅎ

 

 

 

 

크~~

집중력 짱따봉.ㅎㅎ

근디 옆으로 조금 흘렸쓰.ㅡ,.ㅡ

하기사 아이스크림 통 입구가 넘넘 좁긴 하지요.

요 정도로 넣었음 잘 한거죠.

네살 꼬맹이가 한건디.ㅎ

 

 

 

 

 

엄마 효은이 지금 잘하고 있어요?

이러는듯.ㅎㅎ

암만 내 강아쥐~~완전 잘하고 있쓰.^^

 

 

 

 

 

우리 효은이가 만들어줌 단호박 아이스크림

넘넘 맛나겠죠.ㅎㅎ

땀으로 간을하고 정성을 다해 만들었으니.

 

 

 

 

 

"으~~~효은이가 만들었어."

너 지금 누굴 향해 주먹질인겨.ㅡ,.ㅡ

아마도 대한모 인듯 하네요.

정면을 응시하는걸 보니.ㅠ

 

위 사진에서두 보시다시피 우리 효은이 무진장

좋아라 하지요.ㅎㅎ

놀이학습을 통해 요런 즐거움을 느끼는걸 보니

종종 함께 이것저것 만들어야 겠어요.

집중력 팡팡에 성취감 또한 팍팍 느끼게 해주는

엄마와 함께하는 놀이학습~

아이스크림 만들기기.ㅎㅎ

손으로 하는거라 소근육 발달에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근디 마지막이 안좋았쓰요.

옷에다 죄다 누런 호박 국물을 흘려서는.

엄마 잘못 입니다.

앞치마를 해줄껄 그랬나 봐요.ㅎㅎㅎㅎ

놀이학습 전에 준비물을 미리미리 챙깁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