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는 열공중

 

네살 꼬맹이의 열공모드란? 바로바로 요런것.ㅎㅎ

우리 효은이 모하시나??

애들은 조용하거나 갑자기 사라졌을시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ㅎㅎ

 

 

 

 

 대한모 살금살금 다가가서는 찰칵~~

하필이믄 책장 밑에서 저러고 있는 효은 공주님.ㅎㅎ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열공을 하시네요.^^;

 

 

 

 

 

우찌나 집중을 하셨는지~~

엄마가 사진을 찍어도 모르는 이뇨석.ㅎㅎ

아기때부터 책을 좋아라 하드만.

언니꺼 오빠꺼두 다다 지꺼라고 하는 녀석 입니다.^^;;

 

 

 

 

 

헙헐~~~

영어여요.것두 초등학생 영어교과서.ㅎㅎㅎㅎ

너므너므 집중을 하시며 한장한장 넘기시길래~~

전 당연히 언니,오빠야꺼 문제집을 보고 있겠거니 했거든요.

근디 자세히 들여다 보니 영어 교과서.^^;

지가 뭐슬 안다고.ㅎ

 

 

 

 

 

대한모 눈에는 영어교과서 진짜 재미 없어 보였거든요.

근데 우리 효은이 눈에는 초등학교 영어 교과서가

무진장 재밌나봐요.ㅎㅎ

 

 

 

 

 

뭔일로 열공 하다 말고 엄마를 찾는 딸래미.ㅎㅎ

"엄마 이거봐~"하며

우찌나 해맑게 웃던지.^^

오빠야가 영어 교과서에 못난이를 그려 놨네요.

고걸 보고는 빵빵 터져서는.ㅎㅎ

 

 

 

 

 

재빠르게 책을 넘기는 저 손놀림.ㅎㅎ

어린것이 속독을 해요.^^;

 

 

 

 

다시 집중모드.ㅎㅎ

너 그러다 진짜 천재 되는거 아니뉘??

엄마는 너무 앞서 가고요~

 

 

 

 

 

열공하고 있는데 엄마가 자꾸

귀찮게 사진을 찍는다고.^^;

네살 꼬맹이도 이젠 엄마 품에서 떠나려나 봅니당.ㅠ

으미 서러운그.

 

 

 

 

지꺼란다.

저 표정좀 보셔요.

므흣해라~하며 만족도 100%.ㅎㅎ

 

 

 

 

 

야~호~~~고득템 해블었따.ㅎㅎㅎㅎ

 

대한모네는 애들이 쓰고난 책이나 문제집을 고히고히

모아 둔다죠.ㅎㅎ

왜??

고게요.모아두면 다다 쓸모가 있더라구요.

다은이는 거기다가 그림도 그리구요.

우리 효은이는 열공도 하거든요.

언니,오빠야~~꺼 교과서나 문제집을 보면서.ㅎ

그리고는 너덜너덜 해짐 고물상에 갔다 줍니다.

모아두면 돈이 되지요.

이상 대한모만의 절약법 이었습니당.

 

효은이 요즘은 오르미에 퐁~하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