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피해자 네살 효은이가 가해자 모기양을 고발 합니다.

 

이 죽일뇬의 모기를 봤나~

귀하디 귀한 내 새끼 눈을 저 지경으로 만들어 놨어요.

 

 

 

 

요건 사진인 지가 알아서 자체 모자이크 처리 들어감.ㅎ

눈팅 한곳에 볼따구 한곳 추가요~

이건 뭐 무한리필도 아니고요.

어쩜어쩜 물어두 저런식으로 교묘하게

오른쪽 면만 물어 놨는지 모르겠어요.ㅠ

니가 진정 지능이 있는 모기란 말이더냐.ㅠㅠㅠ

 

 

 

 

 

 

내 새씨가 모기양에게 심하게

주둥이질을 당해~~~

짠해 보인 이 애미는 얼집 가는길에

딸래미 손에 까까를 덥썩 쥐어 줍니당.ㅎㅎ

애미가 속상하든 말든 욜씸히 까까를 흡입하시는

네살 효은공주님 입니다.^^;

요런거 보믄 아기들은 참말로 단순해 블어용.ㅎ

 

 

 

 

 

헉~~

넌 누구냐????

여기서 대한모는 물음표를 백만개도 넘겨칠 정도로

또 깜놀 합니다.

봐두봐두 넘넘 짠하고, 뉘신지??ㅎ

꾸준히 욜씸히 까까를 폭풍흡입 중이신

참말로 단순하신 네살 효은공주님.^^

 

 

 

 

 

이건 뭐~~

눈팅이에 젖살이 오른것두 아니고요.

볼팅이는 그렇다고 쳐도.ㅡ,.ㅡ;;

눈팅이는 넘 했잖아.이 망할뇬의 모기야~~~~~~

 

 

 

 

 

아~~진짜 나또 요거 본께

눙물 날라 하넹.ㅠㅠㅠ

꿀잠 자고 있다가 급습을 당한 네살 효은 공주님~

엄마가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ㅠ

 

 

 

 

 

구래두 기특한게요~

가렵다고 보채지도 않구요.

요날 어린이집 가서두 넘넘 잘 놀았어요.ㅠ

더 심해졌음 병원갈판 이었거든요.

불행중 다행이었어요.

 

뚱뚱뚱~~~~

고발 합니다.

야심한 밤에 꿀잠을 자고 있던 피해자 네살 효은 공주님은

무방비 상태에서 가해자 모기뇬한테

눈두덩이랑 볼따구를 두번이나 물렸습니다.ㅠ

아직도 범인은 검거가 되질 않고~

해방이 미묘하며 완전 여시 같은 뇬인지라 또 언제 찾아 올지 모릅니다.

구래서 대한모가 모기뇬에게 현상금 10원을 투척~

넌 10원도 아까운 뇬이여야.ㅎㅎㅎㅎ

여러분 모기를 조심 합시다잉.^^;

 

 

 

작은 흡혈귀

 

모기

자~그럼 모기에 대해 알아 볼까요?

적을 알아야 적을 물리칠수 있겠죠.ㅎㅎ

모기들은 성충이 되어 날개를 달고 나오자마자 짝짓기를 한다네요.(장헌것들~)

정자를 받은 암놈은 흡혈귀가 된다.(일명 여시 모기 되겠습니다)

 

아~글고요.왜 아이들이 모기에 더 잘 물릴까요??

 대사기능이 떨어지는 어른 보다는 물질대사가 활발한

어린이가, 또 병약한 이보다는 건강한 사람이 모기를 탄다고 하네요.

구래요.우리 효은이 땀녀예요.ㅠㅠ

아이들이 열이 많잖아요.땀도 쫌 많이 흘리고요.

이런이런 완전 나빴다.아이들인데.ㅠ

 

여기서 한가지 tip 더 나갑니다요.ㅎㅎ

모기향을 바닥에 두지 말고 천장 쪽에 두도록 한다다.

 

<사진,글 출처:네이버캐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