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7개월 효은이 스스로 물놀이 튜브에 바람 넣기 도전

 

2012년 8월 7일 화요일 매장 쉬는날.

꼴랑 하루 물놀이 다녀옴.

여기는 영암기찬랜드 입니다.

 

 

 

 

 

 

 

처음 시작은 언제나 도전적인 효은 공주님 입니다.

생각보다 훨~~더 잘 넣었던.ㅎㅎ

대한모 깜놀 했어요.

 

 

 

 

 

 

대한모가 조금 도와줬구요.

나머지는 진짜 우리 효은이가 다다 넣었어요.

대~~박 힘센 베이비라죠.ㅎㅎ

37개월 여자아이에게 이런 힘이 있었을줄이야.^^;

 

 

 

 

 

 

 

내가내가~~물놀이 튜브에 바람을 넣었다구욧.ㅎㅎ

열심히 일한 베이비 먹어랏.

효은이가 좋아라 하는 토끼 초콜릿 우유 입니다.

네스퀵~

이 녀석 웃긴게요.

기억력 킹왕짱 좋아요.

어린이집에서 친구가 요 초콜릿 우유를 먹었나 봐요.

이름은 모르겠고~

토끼는 봤지.

마트에 가서는 저거 토끼 사달라고 하는거.^^;

지우가 저거 어린이집에서 먹었는데 지한테 안줬다고 하면서.ㅎㅎㅎ

기억력 좋은거 피곤합니다.이 애미는.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 와서요~

잉~~차~~잉.온몸에 힘을 실어 열심히

물놀이 튜브에 바람을 넣는 효은 공주님의 얼굴을 보고 계십니다요.ㅎㅎ

쪼까 힘들어 뵈이죠잉.ㅎ

 

 

 

 

 

 

급 피곤님이 몰려 왔습니다.ㅎㅎ

오메 힘든그~괜히 한다고 해갖고는.ㅡ,.ㅡ;;

 

 

 

 

 

 

아니여~~

베이비가 칼을 뽑았음 썩은 치즈라도 잘라야제.

우리 효은이 진짜 열심히시죠.ㅎㅎ

저저 얼굴에 힘들어간것좀 보셔요.

 

 

 

 

 

 

이젠 실실 웃기까지 합니다.

이건 껌이여~껌.

내가 이거 하나 못 할줄알고.

자기최면을 거는중.ㅎㅎㅎㅎ

 

 

 

 

 

 

오~~~이 앙당 물기 기술 나왔습니다.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보자.

제법 많이 빠방 해졌어요.ㅎㅎ

 

 

 

 

 

 

 

뭐든 스스로 할려고 할때 무조건 대한모는

오케이 합니다.ㅎㅎ

지가 직접 해봐야 습득을 할것이고 힘든지 알것이고~

애들은 자고로 뭘 스스로 하려고 할때 지키는게 최고로 좋은것 같아요.

커버림 협박을 해두 안할라고 하는거 있잖아요.^^;;

 

 

 

 

 

 

ㅎㅎ요거 다시 보니 또 웃기는~

대한모 진짜 저기서 대박 웃었거든요.

완전 열심히 바람을 넣고 있는 효은 공주님의

머리꼭지를 보고 계십니다요.ㅎㅎ

 

 

 

 

 

 

짜잔~~완성 입니다.

바람을 솔찬히 많이 넣어죠.ㅎㅎ

기특한것.^^

 

 

 

 

 

고사리 같은 손으로 지꺼 물놀이 튜브에 바람 넣는다고

고생중이신 효은 공주님 입니다.

이마랑 손에 땀이 송글송글~

 

 

 

 

 

 

지 할일 다~~끝낸뒤 효은이는~~

이 애미가 던져준 사탕을 드시고 계십니다.

보상은 항상 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다음에 또 하지요.ㅎㅎㅎㅎ

 

 

 

 

 

 

 

우띠~

어쩐지 이상하드라.

엄마가 뭔일 나보고 어린이집을 일주일 쉬라고 하고

내가 그때부터 알아 봤어야 했쓰.

ㅎㅎ어린이집 여름방학이라 시골 할머니 집에서

일주 정도 요양을 했어요.

 

 

 

 

 

노농의 대가는 꼭꼭 챙겨주는 센스 돋는 엄마.대한모 입니다.ㅎㅎㅎㅎ

효은아~~~너 완전 심하게 눈 몰렸쓰야.

나무그늘에 돗자리를 깔고 있었거든요.

낙엽이 막 떨어져.

효은이는 그냥 좋다고 실실 고걸 또 주워서 저리 소품으로 쓰는 알뜰 돋는 아기님.^^

아~~놔~맥스 우쩔.

 

물놀이 필수품 튜브는 바람 넣는게 가장 힘들지요.

아니다.빼는것두 장난 아니라는.ㅡ,.ㅡ;

무튼 대한모 없는힘 있는힘을 다해 물놀이 튜브에 바람을 넣을려고 하는데~~

37개월 효은님의 호기심 눈빛 포착착~

(대한모 속으로 야호~)

"우리 효은이 하고 싶어요."이럼서 냉큼 넘겼다죠.ㅎㅎ

여기서 나 완전 배려심에 눈치 백단 엄마로 승격.ㅍ

아마도 우리 효은이 우리 엄마가 쵝~~오라고 했을껄요.ㅎㅎㅎㅎ

진짜 대한모가 시킨거 아닙니다.

지가 하고 싶다고 해서 한거여요.^^

 

 

 

아이들이 스스로 무언가를 하려고 할때는

그 상황에 따라 뭐든 할수 있게끔 해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자립심도 키워주구요.성취감도 팍팍 심어 줄수있는 효과가 생긴다죠.^^

마지막엔 달콤한 사탕을 꼭꼭 챙겨줘야 한다는거 잊지 마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