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남 두륜산 케이블카 효은이가 타다

 

 

7월 24일 화요일 가발샵 쉬는날.ㅎㅎ

오미~~이것이 진정 움직이는겨.

 

효은이 첫경험인지라 은근 긴장을 했나봐요.ㅎㅎ

케이블카 탑승전에는 신나서 마구 뛰어 다니던 녀석이

케이블카에 착석과 동시 얼음상태.^^;

약간 긴장을 한듯.ㅎㅎ

 

 

 

 

 

기다림의 연속.ㅎㅎ

얌전히 앉아서 아빠야를 기다리시는 효은 공주님이십니다.

우찌나 다소곳이 앉아 계시던지요.^^

 

 

 

 

 

 

 

여긴 케이블카 안이라죠.

내려오는 길에 효은이랑 셀카질좀 했습니다.ㅎㅎㅎㅎ

강렬한 햇빛이 요날의 날씨를 말하지요.땀줄줄~^^;

 

 

 

 

 

 

 

 

드디어 두륜산 케이블카에 탑승하신 효은 공주님 이십니다.

저저 표정 우쩔꺼임.ㅎㅎ

뭐든 첫경험이 좋지요.

신기하고 기대감 만땅에~~~

의자에 앉아서는 고사리 같은 손으로 저 안전봉을 있는 힘껏 잡고있는.^^;

아~~너무 사랑스럽잖아용.ㅎㅎㅎㅎ

효은이 옆에 쌩판 모르는 오빠야님 앉아계심.ㅎㅎ

 

 

 

 

 

 

 

표정이 점점 어두워지는.^^;

지도 나름대로 생각을 하시는거죠.

이거 재미날까?무서울까?등등.ㅎㅎ

 

 

 

 

 

 

처음엔 살짝히 긴장을 하신듯~~

이리 적응을 시작하겠죠.^^

구래두 가만히 앉아서두 볼건 다다 보더라구요.ㅎㅎ

모험심 짱따봉 많으신 효은 공주님 입니다.

 

 

 

 

 

 

 

요건 케이블카 타고 내려오는 동안에 찍은 사진.ㅎㅎ

너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거뉘??

아마도 정상에 올라가니라 많이 힘들어서 녹초가 된듯 싶어요.^^;

요 상태는 휴식이 필요한 효은이~

낮잠을 못잤으니 피곤할만도 하지요.

 

 

 

 

 

 

 

나 두륜산 케이블카 타본 베이비요~~라는

증거샷도 남겨 봅니다.ㅎㅎ

이것이 다다 추억인께 사진은 필수.^^

사진좀 찍혀주련~~하며

요날 비굴하게 효은이에게 굽신 거렸던 대한모.

 

 

 

 

 

 

 

탑승전 모습 또 찰칵~~

우째 눈밑이 거시기하다.

대흥사 찍고 바로 여기로 넘어 온지라.^^;

 

 

 

 

 

 

 

기다리는 동안 무료함을 발 동동 굴리기로 달래 보아요.

여전히 눈밑은 거시기 하고요.ㅎㅎ

 

 

 

 

 

 

언능 들어가고 싶어서

싸돌아 댕기기 시작함.ㅎㅎ

케이블카 탑승 입구에서 찰칵~~

정면을 보란 말이다.

 

 

 

 

 

케이블카 안에서 점점 적응이 되어가는 효은 공주님.

이젠 안전봉 따윈 필요 없음을 선언 하시고는

넋 놓고 경치를 즐기시고 있어요.ㅎㅎㅎㅎ

 

 

 

 

 

 

 

 

 

케이블카 아랫쪽 윗쪽에 각각 환기구가 있어서

여름에두 시원 합니다.

작동시 시원한 바람이 솔솔 들어와요.ㅎㅎ

음~~자연의 싱그러움이란.^^

 

 

 

 

 

 

 

 

이녀석 또 두리번 두리번

엄마가 사진만 찍을라하믄 저런식으로 딴곳을 본다죠.

요즘 들어 부쩍 더더더 그래요.

대한모 대략난감 합니다.

엄마의 마음으로는 곱게 웃고 있는 예쁜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것을~

딸래미는 모르는듯 해요.

 

 

 

 

 

 

 

"효은아~우리 케이블카 타기전에 사진 한장 더 찍어 볼까~~"했드니

바로 줄행랑 하시는 딸래미여요.ㅎㅎㅎㅎ

이럴때 보믄 완전 개구쟁이예요.

 

 

 

 

 

 

 

효은이만 공짜~

어른은 각각 왕복 8,000원

어른이 세명인지라 총24,000원 나왔어요.

만65세 이상이면 어디든 공짠디.

두륜산 케이블카는 국가에서 운영하는 곳이 아니라며

개인이 운영한다며~~

걍 요금을 똑같이 받으시네요.ㅎㅎㅎㅎ

대흥사에서는 울 시어머님 공짜였는디.입장료.ㅎㅎ

 

 

 

 

 

 

 

해남에는 볼거리가 무지 다양 합니다.

공룡박물관도 있구요.ㅎㅎ

구래서 케이블카 탑승전에 이리 벽면에 그려진 공룡과 함께 찰칵도 해봅니다.^^

효은이는 이미 예전에 봤기에

사진을 찍어줘도 시큰둥.ㅎ

 

 

 

 

 

 

 

 

 

효은이가 처음에는 조금 불안해라 하길래

이리 딱 붙어서 올라 갔어요.

엄마랑 딸.^^

아~~요날 카메라 몽땅 상태 메롱에 거시기 해서

요 사진들은 죄다 폰카로 찍은거.ㅎㅎ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시간

다음에 또 타보아요.ㅎㅎ

케이블카 신나게 왕복한후 계단으로 내려 오는 길입니다.^^

울 효은이 무진장 빨리도 내려 오더라구요.

너 왜 그런겨??

 

 

 

 

 

 

 

네~~감사합니다.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즐거웠던 하루 였어요.ㅎㅎ

 

 

 

 

 

 

 

먹이를 찾아 헤매는 하이애나 처럼 두리번 두리번 거리던 딸래미 입니다.

너 또 뭘 사달라고 할라고야~^^;

그러고 보니 요날 엄마가 널 위해 암것두 안사줬구낭.ㅎㅎ

알뜰살뜰한 대한모 출발전날 대형마트에서

모든걸 완벽하게 사온지라.ㅎㅎ

현장에서는 돈 한푼 안들었어요.

구두쇠 엄마.^^;;

 

 

 

 

 

 

 

 

케이블카에서 내려서 찰칵~

효은이는 자꾸만 출구쪽으로 눈이 돌아 가네요.

할머니랑 아빠는 이미 나가신 상태라죠.

효은이는 요날 케이블카를 기저귀 차고때고

처음으로 타 보았다죠.ㅎㅎ

우찌나 신기에 즐거워라 하시던지~~~

처음 탑승시엔 약간은 긴장을 한듯 하였으나

금방 적응을 하시고는 깔깔깔에 결국엔 의자에서 일어나서는

주변 경치를 구경하시며 여유롭게 왕복을 하셨어요.

우리 가족은 용감한 가족.^^

케이블카 탔다고 좋았다고 안되는 말을 마구 하시던 효은이가

영원히 기억속에 넣어 두었음 좋겠어요.ㅎㅎ

 

다은아 대한아 미안하다.

엄마가 너희들은 난중에 꼭꼭 데려갈께.

방학전이라 못 데려 갔어요.

가발샵이 화요일 평일에만 쉬는지라.^^;

자꾸 대한이랑 다은이는 물어 오시는분들이 계셔서 말씀 드려요.

 

 

 

 

 

 

 

 

 

해남 두륜산 케이블카 타보시길 강추 합니다.

될수있음 평일을 이용하세요.

주말엔 인파가 몰려 혹~하면 못 타실수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