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남 대흥사 나들이

 

 

 

7월 24일 화요일

요날 우리 효은이 우찌나 잘 걸어 다니시던지.ㅎㅎ

어차하믄 할머니 편에 맡겨둘라 했는디~

시어머님 모시고 갔거든요.

그럴 필요 없었음.^^

 

 

 

 

 

 

 

 

 

 

 

 

 

 

 

 

 

 

 

울 효은이 뿔났어요.ㅎㅎ

지가 생각하고 있는 포즈가 있는디

자꾸 엄마가 이렇게 해라~저렇게 해라~하니

뿔이 날수 밖에요.^^;

껄쩍지근한 표정을 지어주신 효은 공주님.ㅎㅎ

여긴 해남 대흥사요~라는 증거샷.ㅎㅎ

 

 

 

 

 

 

 

 

 

 

 

 

 

 

 

 

 

 

요날 무진장 더웠지요.

지나가던 개미들고 땀 뻘뻘 흘릴 정도로요.ㅎㅎ

요요 딸기 음료수 안가져 왔음 우쩔뻔 했쓰~~

엄마의 센스는 업업~^^

 

 

 

 

 

 

 

 

 

 

 

 

 

 

 

 

 

 

 

엄마 닮아 쿨~~하신 딸래미는

음료수를 이 애미에게 권합니다.

"엄마~들고 있어."

대한모 날도 더운디 완전 좌절.

 

 

 

 

 

 

 

 

 

 

 

 

 

 

 

 

 

 

 

 

고집쟁이~

꼭꼭 저기 도로 중앙에서 사진을 찍으셔야 겠다고.^^;

것두 시선 처리는 먼산을.ㅎㅎ

대한모 두손 두발 다~~들었음요.

 

 

 

 

 

 

 

 

 

 

 

 

 

 

 

 

 

 

 

이래서 산이 좋아요.

돌멩이 주워서는 또 퐁당퐁당 하신다고.ㅎㅎ

머 눈에는 머만 보인다고 하드만~

돌멩이를 한주먹 주워서는

엄마한테 자랑질을.^^;

 

 

 

 

 

 

 

 

 

 

 

 

 

 

 

 

 

 

 

돌멩이들고 신나게 달려 가드만

다시 내려옴.ㅎ

그건 바로 요요 딸기음료수통.

"엄마 들고 있어."

엄마를 이것이 짐꾼 취급을 하네용.ㅎㅎㅎㅎ

걍 웃어야죠.^^;

퐁당퐁당할 생각에 표정 관리도 안하고요~ㅎㅎ

 

 

 

 

 

 

 

 

 

 

 

 

 

 

 

 

 

 

 

 

발빠르신 두 어르신님들~~

효은이 짜증폭발함.

같이 올라 가자고 고뤠~고뤠~~소리를 질러두

막~~올라 가시는.^^;

 

 

 

 

 

 

 

 

 

 

 

 

 

 

 

 

 

 

ㅎㅎ지꺼 딸기 음료수라고 엄청 챙기시는~

암도 먹지 말라고.^^;

저것을 낳고 내가 미역국을 먹었쓰.ㅡ,.ㅡ

누가 보믄 한밤중인줄 알것다.ㅎ

 

 

 

 

 

 

 

 

 

 

 

 

 

 

 

 

 

 

 

비나이다.비나이다.

울 엄니께서 나한테 까까좀 많~이로 사주게 해주세욧.ㅎㅎ

 

 

 

 

 

 

 

 

 

 

 

 

 

 

 

 

 

 

어랏 데굴데굴 굴러 떨어지는

무정한 돌멩이를 봤낭.ㅎ

 

 

 

 

 

 

 

 

 

 

 

 

 

 

 

 

 

 

 

에이~~짜증나.

몇번을 시도를 했으나~~~

자꾸 떨어지는 돌멩이 땜시 울 효은이 짜증 폭발.

고만 할라다.를 선언.ㅎㅎ

 

 

 

 

 

 

 

 

 

 

 

 

 

 

 

 

 

 

 

 

얼굴 가득 화색이 돌아요.

다리밑 계곡물에 퐁당퐁당을 할수 있다는거에~

마냥 행복한 효은이.^^

 

 

 

 

 

 

 

 

 

 

 

 

 

 

 

 

 

 

 

 

왜~~~

이런 산속에 저런 장난감이 있는 걸까요?

울 효은이 물어 봅니다.

 

"엄마 저거 누구꺼야?"

 

"응.ㅡ,.ㅡ;아저씨꺼야.손대면 이놈~한다.

언능 올라가지잉~ㅎㅎ"

 

사악한 엄마는 거짓뿌렁을 나발나발 했다죠.^^;

그리고는 울 효은이 완전 불쌍한 표정을 지으며~가 아니고요.

쿨하게 포기 하고는 올라 갔다죠.

내려 올때는 아예 쳐다도 안봤다는.ㅎㅎㅎㅎ

효은이는 킹왕짱 착한딸.

 

 

 

 

 

 

 

 

 

 

 

 

 

 

 

 

 

 

 

올라가는 내내 계곡물이 좔좔~~

울 효은이 지천에 널린 돌멩이를 주워서 신나게

퐁당퐁당 돌을 던지자를 했다죠.ㅎㅎ

 

 

 

 

 

 

 

 

 

 

 

 

 

 

 

 

 

 

 

 

 

오메~~

허리야 팔,다리야.

욱씬욱씬 이고만.ㅎㅎ

 

돌멩이 주워서 또 퐁당퐁당.^^

 

 

 

 

 

 

 

 

 

 

 

 

 

 

 

 

 

 

 

무더위에 얼굴은 익어 가고요~

땀은 좔좔.ㅡ,.ㅡ

음료수 마실 힘도 없어요.

딸기 음료수가 입 밖으로 질질 흐르고요.ㅎ

 

 

 

 

 

 

 

 

 

 

 

 

 

 

 

 

 

 

 

 

 

마시고 마시고를 열 반복중.^^;

안죽고 살아 남은게 용할 정도로 더웠어요.

구래두 좋더만요.ㅎㅎ

올만에 땀 대~방출 .

 

 

 

 

 

 

 

 

 

 

 

 

 

 

 

 

 

 

 

대한모도 완전 먹고는 싶었으나~~

양보심 투철한 엄마는 땀 한번 쓰~윽 닦고는

너 다다 먹어라잉.ㅠㅠㅠ했다죠.ㅎㅎ

 

 

 

 

 

 

 

 

 

 

 

 

 

 

 

 

 

 

 

효은이 바로 뒤에는 부처상이 있었다죠.

이 녀석 말하는게 웃겨서는~~

"엄마 공주님이야."이러는.^^

울 효은이 눈에는 부처상이 공주님으로 보였나 봐요.ㅎㅎ

하기사 지를 완전 자상한 눈빛으로 쳐다 봐주시는 부처상인디.^^

공주님은 안무서워~라며 말을 했던.효은이.^^

 

 

 

 

 

 

 

 

 

 

 

 

 

 

 

 

 

 

 

아~~복숭아뼈야.ㅡ,.ㅡ

자꾸 아프다고.

지도 힘들었던게죠.

넘넘 더워서.

 

 

 

 

 

 

 

 

 

 

 

 

 

 

 

 

 

 

 

 

요러고 한참을 있었어요.

웬만함 대한모가 번쩍 들어 줬을 것인디...

요날 무진장 더웠어요.

내 정신이 니꺼 였을 정도로.

 

 

 

 

 

 

 

 

 

 

 

 

 

 

 

 

 

 

 

 

아포~~~

 

대한모 이쯤에서 미끼를 냅다 던집니다.

절묘한 타이밍을 맞춰서.ㅎㅎ

"엄마가 집에 가서 약 발라 줄께.^ㅡㅡ^*"(최~대한 해맑게 웃어준다.ㅎㅎ)

이리 해줌 신기하게도 우리 효은이는 바로 수긍을 한다는.^^

진짜 단순하죠.애들이란~ㅎㅎ

 

 

 

 

 

 

 

 

 

 

 

 

 

 

 

 

 

 

대흥사~~약수물은 진상 부리는 아기도 방긋방긋 웃게 한다~~

정답입니다.ㅎㅎ

약수물 한모금에 모든것이 살살 녹아 내리는듯한 저저 표정.^^

"이야~~맛있다.시원하다"를 연신 반복 했어요.

저두 마셔 봤는데 무지 맛나더라구요.ㅎㅎ

 

 

 

 

 

 

 

 

 

 

 

 

 

 

 

 

 

 

이것이 대흥사 약수물 맛에 제대로 빠져서는

세번을 마셨던듯.ㅎㅎ

저기서 계속 물만 홀짝홀짝 마실라고 했어요.^^;

아~글고 다른곳에서두요.

약수물이 여러곳 있었거든요.

 

 

 

 

 

 

 

 

 

 

 

 

 

 

 

 

 

 

 

대흥사 약수물 한바가지씩 잡쏴봐봐~~~ㅎㅎ

물한모금에 화색 돌고만요.

너 그러다 저걸 집으로 들고 가겄다.

 

요날 대흥사에 공짜로 들어온 딸래미

약수물 엄~청나게 드시고요.

대흥사측에서 울 효은이 땜시 밑지는 장사를 하셨는지도 모르겠어요.ㅎㅎ

마음도 편안하고 기분도 상쾌했던

대흥사 나들이 너무 좋았어요.

물론 우리 효은이두요.ㅎㅎ

저저 표정을 보셔요.^^

해남 대흥사 강추 합니다.

볼거리 다양에 기분이 좋아지는곳~

 

 

 

 

 

1박2일 팀도 다녀간거 아시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