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안회산백련지 나들이

 

 

여기 앉아서는 넘넘 좋아라 했던 효은이~^^

포토존 지대로죠.ㅎㅎ

 

 

 

 

 

 

 

 

 

 

 

 

 

요 사진 보고는 넘넘 귀여워서는.ㅎㅎ

이쁜짓을 이리 하네요.사진을 찍으면서두.^^

어디서 본건 많아가지구는.

유독  개구리 앞에서는 이리 활짝 이더라구요.

 

 

 

 

 

 

 

 

 

 

 

 

 

 

 

ㅎㅎ이것이 또 개구리 발꼬락을 보면서 찰칵~

정면을 응시하란 말이다.

일부러 이랬어요.^^;

 

 

 

 

 

 

 

 

 

 

 

 

 

 

연꽃방죽에 개구리 가족이 떴다.ㅎㅎㅎㅎ

개구리가 드글드글 거려요.

배타고 놀고 있는 개구리 녀석들.ㅎ

 

 

 

 

 

 

 

 

 

 

 

 

 

또 좋단다.

효은이가 요날 개구리 왕자님에게 퐁~~하셨다죠.

언능 빨리 찾으러 가야 한다고.^^;

동화책을 너무 많이 읽은겨.ㅎㅎㅎㅎ

 

 

 

 

 

 

 

 

 

 

 

 

 

 

개굴개굴 개구리 신명나게

노래를 한다~ㅎㅎ

넘넘 귀여워용.개구리.

 

 

 

 

 

 

 

 

 

 

 

 

 

 

 

조심스럽게 포토존에 서있는 효은 공주님.ㅎㅎ

조심성 짱인 네살 공주님이셔요.

머리는 앞쪽으로~

뒤로 떨어질까봐 우찌나 조심조심 행동 하시던지요.^^

 

 

 

 

 

 

 

 

 

 

 

 

 

 

귀여운 개구리님들~

개구리 왕자님 대거 출현.ㅎㅎ

울 효은이가 좋아라 할만 하죠.^^

 

 

 

 

 

 

 

 

 

 

 

 

 

 

 

 

개구리 왕자님과 사진을 찍고 있으면서두

저리 다른곳에 있는 개구리 왕자님을

가리키시네요.ㅎ

이런 바람둥이를 봤낭.ㅎㅎㅎㅎ

 

 

 

 

 

 

 

 

 

 

 

 

 

 

"넌 효은이가 찜꽁~ㅎㅎ"

 

눈을 콕 찔러보는 효은 공주님.

개구리 왕자님 펑펑 울겠어요.

개구리 손에 든거 뭐??

무안에서 굉장히 유명한 양파님 되시겠습니다요.

근디 개구리가 양파도 먹나요?ㅎㅎㅎㅎ

개구리 다리가 부셔졌어요.ㅠㅠ

언능 고쳐 주세욧~~

 

 

 

 

 

 

 

 

 

 

 

 

 

 

이것들 그렇고 그런 사이야~ㅎㅎ

포토존 완벽 하지요.

저기 앉아서 사진 찍음 킹왕짱 사진이 잘 나와요.^^

 

 

 

 

 

 

 

 

 

 

 

 

 

 

 

박좀 보드래요~

박 효은이가 박을 가리키며.ㅎㅎㅎㅎ

요기서 "엄마 이게 뭐야?"하며 폭풍질문을 퍼부으셨던.^^;

난중에 박보믄 엄마가 너에게 폭풍질문을 퍼부을 것이야.ㅎㅎ

 

 

 

 

 

 

 

 

 

 

 

 

 

 

 

짜잔 개구리 연인 의자 포토존.ㅎㅎ

울 효은이 무진장 신났어요.

연신 방긋방긋 웃어주는~^^

눈이 안보일 정도여요.ㅎㅎ

 

 

 

 

 

 

 

 

 

 

 

 

 

 

이건 뭐 아로미가 주인공 같고만요.^^;

효은아 쏘리~ㅎㅎ

엄마는 널 주인공으로 찍었쓰.

아로미가 운제 아기를 낳았나요?

올챙이 있다~~~ㅎㅎ

 

 

 

 

 

 

 

 

 

 

 

 

 

음~~요건 연잎에 파묻쳐서 개구리가 잘 안보이네요.

궁금 하심 다들 가보셔요.ㅎㅎㅎㅎ

애네들은 1년 365일 고자리 그대로 있을 거예요.ㅎ

 

 

 

 

 

 

 

 

 

 

 

 

 

정면 응시를 하지 않고 손은 살짝히 개구리 연인의

얼굴에 올리고요~ㅎㅎ

자기만의 설정샷 또 들어 가셨습니다요.^^

 

 

 

 

 

 

 

 

 

 

 

 

 

 

"언능들 오씨오잉~

안아 드릴랑께요.ㅎㅎㅎㅎ"

 

완전 해맑해맑 우리 효은이 요날 기분이 넘넘 좋았나봐요.^^

 

 

 

 

 

 

 

 

 

 

 

 

 

 

유후~~~

요염 돋는 아로미.ㅎㅎ

넘넘 섹쉬~~하잖아용.

 

 

 

 

 

 

 

 

 

 

 

 

 

 

ㅎㅎㅎㅎ미쵸미쵸 블어요.

요건 또 뭔 행동이여~~

죄다 웃고 설정샷에 깜찍한척하며 사진을 찍어 놓고선

경직된 정직스러운 저런 포즈를 취하다뉘.ㅎㅎㅎㅎ

누가 차롓을 시켰낭.^^;

 

무안에 위치한 연꽃방죽 넘넘 좋은거 있죠.ㅎㅎ

효은이 얼굴을 보시면 아시것쬬.

포토존 짱 따봉 많아 블어요.

공기도 좋아 블어요.ㅎㅎ

지금은 무안연꽃축제 기간이라죠.

언능들 가보셔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