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 목포대교 둘러보기

 

다들 제각각 지 할일들을 하시고 계시네요.

 

 

 

 

 

달리는 차안에서 목포대교 찰칵~해 봤어요.

대박 시원해요.

요 맛에 목포대교 위를 차들이 쌩쌩 달리나봐요.^^

 

 

 

 

 

 

 

목포대교 위에서 갓길에 차세워두고 찰칵~들어 갔습니다.

늦은 시간이라 차 별로 없었어요.

간혹 대한이네 처럼 갓길에 차 세워두고 구경하시는 가족들도

있으시더라구요.ㅎㅎ

크~~~

확실 남다른 효은 공주님만의 포즈.ㅎㅎ

아빠야 품에 안겨서도 저런 포즈를 취하시다뉘.^^;

 

 

 

 

 

목포대교를 끼고 사진질 들어 갔어요.

여긴 목포해양대학교 근처라죠.

여기서 보믄 목포대교가 전체적으로 눈에 확~~들어 온다죠.

다리밑에 불빛들이 사라졌다.나타났다를 반복 하더라구요.

그리구 시간대만 잘 맞추면 목포대교 밑으로 지나가는

배도 볼수 있어요.ㅎㅎㅎㅎ

역시나 살아있는 효은이만의 저 포즈.우쩔.^^

 

 

 

 

 

 

같이 또는 따로따로인 대한이네~ㅎㅎ

사진을 찍어도 모르고만요.^^;

 

 

 

 

 

이것 보셔요.

다른분들도 목포대교의 야경 구경에 퐁~하셨잖아요.ㅎㅎ

아웅~~~시원허니 좋아 블어요.^^

 

 

 

 

 

 

사진 우째 죄다 이모냥인건지.ㅠ

구래두 효은이 표정 하나만은 완전 살아있네용.ㅎㅎ

대한이는 요즘 질풍노도의 시기.

 

 

 

 

 

시원한 바닷바람이 느껴 지시지요~

대한모 머리카락이 효은이를 간질간질.ㅎㅎ

효은이 막~~웃고요.^^

저 뒤에 보이는게 목포대교 입니다.

 

 

 

 

 

대한이 이누므시끼 사진 찍는다고 말을 해야쥐~

자세 잡고 있는데 찰칵 해버린.^^;

참~~너 답다잉.ㅎㅎ

 

 

 

 

 

대한모의 머리카락이 요날 사람 여럿 잡았네요.ㅎㅎㅎㅎ

남푠아~~미안.

몰랐쓰.

다은이 너 쫌쫌~

지발 그런 표정 짓지 말자잉.

 

 

 

 

 

 

효은이가 목포대교로 안내 합니다~

자 보실까욧.

이런이런 또 사진이 흐릿이네요.^^;

 

 

 

 

 

효은이 좋아서 떡실신 들어 가셨습니다.

이것이 밖으로 나오기만 하믄 힘이 남아 돌아요.ㅎㅎ

싸돌아 댕기는거 무진장 애정하는 뇨자.효은양 입니다.^^

 

 

 

 

 

 

대한이 빠진 가족 사진~

다은이는 또 저런 저질스러운 표정을 지었네요.^^;

남푠님은 개콘시청중.ㅡ,.ㅡ;

효은이는 초깜찍이.ㅎㅎ

 

 

 

 

 

 

목포대교 위를 쒼나게 달리는중에

차안서 찰칵~~~

요날의 운전자는 대한이 애비.ㅎㅎ

목포대교에서 자살시도 하지 맙시다.

 

 

 

 

 

 

ㅎㅎ목포대교 드디어 봤다.

대한이네 모두 좋아서 실실실~~~

 

목포대교 요날 처음 접한 대한이네 입니다.

진작에 개통은 하였으나~~

갈볼 시간이 없어서 개통 한참후에 구경할수 있었어요.ㅎㅎ

우찌나 가보고 싶던지.

안가봤음 땅을 치고 후회할뻔 했어요.

여러분도 목포 오실일 있으심 목포대교 꼭꼭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