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 영암기찬랜드에서

 

시댁에서 직접 재배한 깻잎샷~

근디 깻잎이 우리 효은이 얼굴 보다 더더더 큰거 있죠.

대박이야.ㅎㅎㅎㅎ

 

 

 

 

 

울 남푠 물속에는 안들어가고

발차기로 대한이랑 다은이 놀려 먹고 있어요.ㅎㅎ

아자씨 포스 좔좔 흐르네용.

 

 

 

 

 

 

대한이랑 다은이는 물만난 물개 마냥 한없이

물놀이중 입니다.것두 지그 둘이서요.ㅎㅎ

대한모는 컨디션 거시기한 날에 효은이는 절대로 물에 안들어 갈라고 해서는~

완전 빵점짜리 물놀이 였어요.^^;

 요 사진을 보니 톰과 제리가 연상이 되는건 왜 일까요.ㅎㅎ

 

 

 

 

 

이 아자씨 아직도 물속에 안들어 갔네요.

자기도 늙은겨~~~

체력이 저질이야.ㅎㅎㅎㅎ

어머머~물밖에서 대한 아드님과 공놀이 중이시네요.

 

 

 

 

 

 

울 남푠님 바로 옆 아빠님은 아깝부터 완전 열심히

아이랑 물놀이중.ㅎㅎ

왜 자꾸 비교가 되냐고요.ㅡ,.ㅡ

구래두 애들 보면서 흐믓해라.하며

아빠 미소를 보이시는.ㅎ

 

 

 

 

 

박남매는 아직도 물속이네요.ㅎㅎ

좋단다.영암기찬랜드가 들썩일 만큼 무진장 신나게 놀고 있어요.

애들이 애들이지요.

그리구 마냥 좋을때 이기도 하구요.^^

 

 

 

 

 

 

이것저것 간단하게 준비해간 먹을것들~

불판에 지글지글 꼬기랑 햄 구워먹기.ㅎㅎ

물놀이 할람 든든하게 먹어줘야 합니다.

그리구 한참 자라날 아이들을 위해 컵라면도

다량 구입해서는 가져 왔어요.^^

 

 

 

 

 

 

울 남푠님 요날 아자씨 포스 좔좔을 넘어서는

저~~~멀리 건너가는 행동들을 많이 보이셨다죠.^^;;

본인꺼 모자를 못 챙겨 왔다며

딸래미 모자를 쓰질 않나.

저 윗에 입은거 건또 뭔지.

내가 미쵸 블어요.

 

 

 

 

 

 

자~다시 물놀이로 넘어 와서

쩌~~짝에 대한이랑 다은이가 보이네요.ㅎㅎ

귀요미들.내 강아쥐들.

몰카질 은근 재미나요.

중독성도 있고.ㅎㅎㅎㅎ

이것들은 절대 몰라요.대한모랑 효은이만 아는 사실.

신나게 물놀이 하느라 엄마가 사진 찍어주는줄도 모르고.ㅎ

애들 몰래 찰칵~

우리 아들 이름은 박대한.

대한이 별명은 수영 못하는 박태환.ㅎㅎㅎㅎ

5학년때 반친구가 지어준 별명이지요.

처음에 듣고는 웃겨서 배꼽 잡았습니다요.^^

 

 

 

 

 

영암기찬랜드 바닥.

은근 드럽.^^;

요건 난중에.ㅎㅎ

 

 

 

 

 

다은이가 잡혔어요.

대한이 한테~

질질 끌려가는 장면 포착.ㅎㅎㅎ

다은이 너 지금 웃는거뉘?우는 거뉘?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

 

항상 그렇듯 대한이네는 매장 쉬는날이

꼴랑 하루 인지라~

올해도 화요일날 꼴랑 하루 물놀이 다녀 왔어요.ㅎㅎ

구래두 착한 내 강아지들은 좋다고 실실.^^

하루의 행복이라고나 할까요.

대한모는 이녀석들 땜시 항상 열심히 살아요.ㅎㅎㅎ

목포 삼남매 홧팅~~!!^^

좋은가발스타일도 대박 팍팍.ㅎㅎ

 

 

영암기찬랜드는 목포에서 무지 가깝구요.

가족과 함께 물놀이 하기에 딱인곳이예요.

물 맑지 산속이라 시원하지~~

글고 보니 올해는 모기도 없더라구요.산속인디.ㅎㅎ

고로 강추하는 물놀이하기 좋은곳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