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안회산백련지 나들이

 

 

 

나는 못난이 같이 나왔지만~~

우리 효은이는 너므 해맑게 나와서 첫사진으로 선택.^^

 

 

 

 

 

 

 

 

햇빛이 강렬 했어요.

효은이도 저도 표정이 쩐다.^^;

울 남푠님은 뭔일로 저리 활짝이랴~ㅎㅎ 

 

 

 

 

 

 

 

왜 또 안나오나~~했습니다요.

대한모 머리는 잘라 먹으라고 있는거.ㅎㅎ

이제는 이정도 갖고는 암상토(아무렇지도) 안해요.ㅠㅠㅠ 

 

 

 

 

 

 

 

마차에 앉아서 모녀가 다정스럽게 찰칵~

효은이는 딴짓거리중.ㅎㅎ

 

 

 

 

 

 

 

아빠는 딸래미를 격하게 사랑하십니다요.ㅎㅎ

이마에 사정없이 열뽀뽀질을~

근디 우리 효은이는 째려보는.^^;

 

 

 

 

 

 

 

 

 

효은이 따라 나도 갸우뚱~ㅎㅎ

다 늙어서 귀여운척하기 힘들고만요.^^;

 

 

 

 

 

 

 

아빠는 급 빵긋~

딸래미는 째림질.ㅡ,.ㅡ

요런걸 과연 뭐라해야 할까용.ㅎㅎ

 

 

 

 

 

 

 

 

효은이 너무 심하게 가렸어요.

대한모는 또 갸우뚱이고요.ㅎㅎ

 

 

 

 

 

 

 

 

이런이런~~

우리 효은이 무너져 내리네요.

격한 뽀뽀질은 째림질도 사그라들게 한다.ㅎㅎ

 

 

 

 

 

 

 

 

 

아빠님 손에 든거 뭐??

효은이는 속없는 아빠님의 행동에 동참해 봅니다.

지도 저 연잎줄기를 들고 싶다고 땡깡 들어감.^^;

 

 

 

 

 

 

 

 

 ㅎㅎ요거 대박 웃김.

아빠가 연잎줄기 안준다고 아빠야~를

원망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는.^^;

효은아~~엄마가 증거샷 남겨 놨거던.

난중에 복수하렴.ㅎㅎㅎㅎ

아빠는 그러거나 말거나

사진 찍히고 있고요.ㅎㅎ

 

 

 

 

 

 

 

연꽃마차 안으로 들어가서 찰칵~

으미 울 효은이 눈감아 블었쓰.

대한모는 너무 심하게 웃고요.ㅎㅎ

요 마차 진짜 가지고 싶었요.

비록 녹이 무진장 많이 쓸었긴 했지만.^^;

 

 

 

 

 

 

 

 

아직도 미련을 못버린 효은공주님.

연신 연잎줄기만 쳐다  보십니다요.ㅎ

요날 보슬보슬 비가 내렸었거든요.

울 남푠님께서 몹쓸짓을.ㅡ,.ㅡ

 

 

 

 

 

 

 

 

 

대한모 혼자서 찰칵~~

마치 내가 왕비가 된듯.^^;

아~~병이다.병.ㅎㅎ

돌 더지심 누누히 말씀 드렸다시피

대한모는 쿨~~하게 피하겠습니다.ㅎ

오메 어떤이가 바위를 던지네요.ㅠㅠ

못 피했음요.ㅡ,.ㅡ

 

 

 

 

 

 

 

이젠 외면을 하시는 효은 공주님.ㅎㅎ

저게요.은근 무겁더라구요.

효은이가 혼자서 들기엔 역부족.^^;

연잎줄기를 시피(업신여기다)  보지 마란 말야~~~

 

 

 

 

 

 

 

올~~남푠 한 포즈 한디.

아자씨 포즈.ㅎㅎㅎㅎ

 

 

 

 

 

 

 

연꽃방죽 안에 요요 버드나무 넘넘 이쁘더라구요.

이긍~~이 남푠아 버드나무가 나오게 찍었어야징.

버드나무가 이뿌다고 사진좀 찍어 달라고 말을 했건만.^^;

무드 없는 인간.ㅡ,.ㅡ

 

 

 

 

 

 

 

 

요 장승은 효은이가 무서워라 했다죠.

안 찍는다고~~사진 절대로 안찍는다고 했는디

아빠야가 언능 오라고 불호령을.^^;

표정이 말을 하네요.

"나 무서워.저거 괴물이야."

 

 

 

 

 

 

이야~~

가족사진이 대박이다.

표정이 진짜 대박이고만.ㅎㅎㅎㅎ

여그서 어떤 아주머님께서 울 효은이랑 함께 사진을 찍으셨다죠.

귀여운건 아셔 갖고요.ㅎㅎㅎㅎ

더 웃긴건 울 효은이 거부 반응 없이 친한척하며 사진을 함께 찍더란.^^;

 

 

 

 

 

 

 

이리 찍어 줬음 했거든요.

버드나무랑 함께...

"하나도 안이쁘다.여기서 왜 사진을 찍냐~"이럼서

궁시렁궁시렁.메~~~롱이다.이 빵꾸똥꼬야.

 

 

 

 

 

 

뜌~~

효은이 표정과 입을 보셔요.ㅎㅎㅎㅎ

잡을라고 해도 못잡겠고만.

남푠 은근 기술있어.^^;

 

 

 

 

 

 

 

ㅎㅎㅎㅎ남푠님 눈 감았쓰~

여긴 실내 수생식물관.

 

 

 

 

 

 

 

 

연꽃마차 안에서 두공주님?께서 찰칵~ 

효은이 너 묵념하냐.ㅎㅎ

무안회산백련지에서 사진을 무진장 많이로 찍어서 이리

나눠서 올려 봅니다.^^

요날 컨디션 쫌 메롱이었던~

구래서 그른가 사진이 죄다 인상파.ㅎ

다음에 컨디션 킹왕짱 좋을때 또 가볼랍니다.

대한이 다은이도 데리고요~

입장료 고딴거 없지 선선한 바람에 쉼터도 많지.ㅎㅎ

도시락 싸들고 놀러가도 좋을것 같아요.^^

무안 가볼만한곳 무안회산백련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