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정한 부녀샷~

효은이는 우째 표정이 뚱~하다.ㅎㅎ

아빠야는 스마일.^^

요건 대한모가 찍은사진.

 

 

 

 

 

 

 

 

 

 

달이 떴구낭~월출산 천왕봉에.ㅎㅎㅎㅎ

울 효은이 표정은 우찌 저리도 깜~~찍 할끄낭.^^

귀요미.

요거 울 남푠이 찍었음.

 

 

 

 

 

 

 

 

 

 

우째 요 사진은 둘다 표정이 거시기 하넹.ㅎㅎ

둘다 도대체 어딜 보는겨??

박부녀 보기 좋아 블어용.^^

 

 

 

 

 

 

 

 

 

 

이런 썩을을 봤낭.

말씀 안해두 알것쬬.

평소에 마누라가 월매나 미웠음 이마를 다 짜르냐고요.ㅠㅠㅠ

오늘 밥은 없음이야.ㅡ,.ㅡ

지그 딸만 이뿌게 잘 나오믄 된다는

도둑놈 심보로 사진을 찍은게죠.

 

 

 

 

 

 

 

 

 

 

나는 죄다 지를 주인공으로 찍어 줬고만.

이런 마눌의 남푠 사랑을 매도하지마~~~

남푠아~~다음엔 국물도 없음이야.ㅎㅎㅎㅎㅎ 

구래두 겁나 사랑스럽게 나오긴 했고만.^^

 

 

 

 

 

 

 

 

 

대한모 요날 굴욕 한바가지 마셨음요.

네살 효은이가 사진을 찍어줘도 이보다 더 낫겠다.

남푠 앞으로 사진 찍는 기술좀 연마햐~

안그럼 널 집이다 두고 다니겠쓰.ㅎㅎ

 

 

 

 

 

 

 

 

 

나 왜 이리 무서운 표정으로 사진을 찍은거임.ㅠ

요것두 무조~~껀 찍사 잘못임.

사진관에서 증명사진 찍을때 사진사님들 이케 말씀들 하시잖아요.

표정이 메롱입니다.고개를 조금만 더 옆으로~등등.ㅎㅎ

 

 

 

 

 

 

 

 

 

올~~~표정봐봐라잉~

효은이는 썩~내키지 않은듯.

울 남푠은 자연스러우나 이마에 저 빛은 뭐임.ㅎ

다정한 박부녀.^^

 

 

 

 

 

 

 

 

 

저 요날 무지 화났었나 봐요.ㅠ

표정이 참말로 그지 같고만요.

사랑하는 딸래미와 함께 장미공원에서 사진질인디

표정이 저따구니 말이죠.

좀 웃지 그랬어.대한모야~

 

 

 

 

 

 

 

 

 

 

저 자리는 울 남푠님께서 오케이한곳.

빛 땜시 안된다고 했는디.ㅡ,.ㅡ;

박고집을 누가 꺽겠어용.ㅎㅎㅎ 

 

 

 

 

 

 

 

 

 

 

 

아무래두 날을 잘못 잡아서 영암장미공원에 널러 갔나 봐요~~

저 장미터널 안으로 들어가기만 하믄 표정이 저리

요상하게 쩔게 나오는듯.^^;

대한모 얼굴 보믄서 웃는 연습좀 할까봐요.ㅠ

사진찍기 참말로 좋은곳인디.ㅎ

 

 

 

 

 

 

 

 

 

우리 효은이 너무 사랑스럽게 나왔다요.

남푠님은 음~~~

쫌 귀엽게 나왔쓰.인정.ㅎㅎ

 

 

 

 

 

 

 

 

 

 

완전 붕어빵이고만.ㅎㅎ

햇빛이 예쁜 효은이 얼굴을...

자리가 안좋았쓰~~

구래두 웃고 있네용.^^ 

 

 

 

 

 

 

 

 

 

 

아빠야~께서 효은아 사진 찍자.하고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효은 공주님은 36계 줄행랑~ㅎㅎㅎ

이사진 너무 웃겨요.^^

효은이는 무슨 생각을 하며 저런 행동을 했을까용?

아빠야 놀려 먹기?ㅎㅎ

 

 

 

 

 

 

 

 

 

효은이는 우째 싫어라 하는 표정.

36계 줄행랑후 바로 연행 되어서는

저리 뽀뽀질을.^^;

 

 

 

 

 

 

 

 

윽~~

이러고 있는디 사진을 찍었다요.

남푠아~~왜 그랬떠?

한 이틀 밥을 접고 싶나~~~ㅎㅎ 

 

 

 

 

 

 

 

 

 

 

ㅎㅎ좋단다.

효은이가 드디어 웃었습니다요.

아빠야의 사랑이 듬뿍 담긴 뽀뽀야를 받고는~^^

 

사진찍기 좋은곳 영암장미공원~

근디 사진 찍는 기술이 저질이라 사진이 죄다 거시기.ㅎㅎㅎㅎㅎ

추억으로 찍어 온건께 일단~~은 다다 올려 봅니다.

난중에 보믄 이런게 추억이여요.막~~웃고.^^;

그나저나 평가 받겠습니다요.

울 남푠님의 사진 찍는 실력과

제 실력중 어느쪽이 쫌더 괜춤 한가요??

뭐 대한모도 거시기 합니다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