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온달왕자와 평강공주 컨셉~ㅎㅎ

자식을 낳아야 철이 들랑가.^^;

 

 

 

 

 

 

 

 

 

신부를 업고 100년 회로 한다는 페백실 한바퀴 돌기 시~~작.

표정은 지구 끝까지라도 갈판 이고만.ㅎㅎ

나도 했었는디 하나도 기억이 읍따.건망증 대~~박.

 

 

 

 

 

 

 

 

신부 신랑 맞절 중이심.^^

귀여운 꼬마신랑 신부 같다요.ㅎㅎ

 

 

 

 

 

 

 

 

 

 

웃 어른께 복돈 받은거 신랑이 신부에게 건네는 장면 찰칵~~

여기서 잠깐.도우미님 멘트가 완전 웃겼음요.ㅎㅎ

신랑님 신부님께 주도권 주셨습니다.

주도권 빼기신 거예요.

나하하하하~~~욱겨.욱겨잉~~

 

 

 

 

 

 

 

 

신랑신부님 또 열 뽀뽀질중.

결혼식의 꽃은 머니머니 해도 뽀뽀질이죠잉~ㅎㅎㅎㅎ

 

 

 

 

 

 

 

 

 

업어줘도 뽀뽀~

만날 뽀뽀~ㅎㅎㅎㅎㅎ

하기사 나도 근디.^^

 

 

 

 

 

 

 

 

 

서방님 받으시와요~~~

주거니 받거니 원샷.

캬~~취한다.ㅎㅎㅎ

 

 

 

 

 

 

 

 

 

 

러브샷~~~

신부 신랑 옆으로 하트 퐁퐁 보이시나요??^^

 

 

 

 

 

 

 

 

 

 

요건 결혼식장에서 누군가가(친구?)  불러준 축가 되시것습니다.ㅎㅎ

 

울 도련님을 마지막으로 가~아니고요.

아직도 울 남푠 여동생 한명이 남았고용.ㅎㅎ

무튼 형제중 여섯번째로 결혼을 하시는 울 도련님 입니다.

항상 지금 처럼만 햄볶으며 살았음 좋겠어요.

아~글고 폐백실에서 울 남푠님께서 하신 말씀을 빌리자면

우리 처럼만 살아라~~~크~~명언이여.짱따봉.

 

 

 

동서 축하해.^^

언능 2세를 만드시게나~~ㅎㅎㅎㅎ

 

 

 

 

 

 

줄리어드맘님 아니였음 몰랐을 포베.나하하하

울 동서한테 쫌 거시기 하고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