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부부 요날 데이트 했습니다.

(12월 13일 화요일 6:30)

 

 

 

 

 

 

냠냠 먹을꺼 빼믄 모임에 남는게 뭐가 있것써염~

나름 다다 맛났고요.ㅎㅎ

 

 

 

 

 

 

 

우리가 가야 할곳.^^

 

 

 

 

 

 

 

 

요건 두번째로 갖다 먹은거~

 

 

 

 

 

 

 

국물이 시원허니 맛났던 우동이~~ㅎㅎ

 

 

 

 

 

 

ㅠ이산가족 아닌 이산가족~

남녀 따로 앉아서리.

 

 

 

 

 

 

올~~드디어 경품추첨이 시작 되었어요.

두구두구~~

 

 

 

 

 

 

 

짜잔~~대한모의 번호가 불렸습니다요.ㅎㅎㅎㅎ

45번~~~~~

나는야 행운의 여신.ㅎ

 

 

 

 

 

 

치~내껀디 지꺼 처럼.ㅎㅎ

 

 

영암향우회 넘넘 즐거웠던 자리 였다죠~ㅎㅎ

다들 연세가 우리 부부 보다 훨훨 많으셨지만

구래두 좋았어요.^^

선물도 받고 수건 두장에.하하

울 남푠은 떨어졌어요.

대한모만 경품당첨첨~~~

으미 좋은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