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은자매 열심히 기타를 튕기시는~~

(주말 작은 할머니 집에서.)

 

 

 

 

 

 

 

 

 

 

효은이 물만난 고기 마냥 완전 신기에 신나셨습니다.ㅎㅎ

 

 

 

 

 

 

 

 

 

 

은자매 동시에 멍을 때리 시다니. 헙~

 

 

 

 

 

 

 

 

 

 

 

 효은이 너무 좋아요.실실 히죽히죽~~

다은이는 나름 튕기시능요.^^

 

 

 

 

 

 

 

 

몇번 기타줄을 사정없이 튕기시더니 손가락 아프다공.하~~

효은이는 기타 조율까정 하십니다.니가 뭘 안다공.ㅍ

 

 

 

 

 

 

 

 

 

이모야 눈치 살짝히 보면서 기타줄을 사정없이 만져 주시는 효은 공주님.ㅎㅎ

 

 

 

 

 

 

 

 

 

신난다~띵가띵가~ㅎㅎ

 

 

 

 

 

 

 

 

 

오메 신기한그~ㅎㅎ

 

너거들 왜 이랴~촌시럽게 기타 처음 보냐.^^;

 

 

 

 

 

 

 

 

 

 

폼은 프로고만~ㅎㅎ

 

 

 

 

 

 

 

 

 

 

은자매 다정시럽게 기타를 튕기시는~~^^

사랑스러운 은자매.

 

어쩐지 이날 꼭~~~작은집에 가야 할것만 같은 느낌이 팍~~ㅎㅎ

사람을 자고로 열심히 싸돌아 댕겨야 합니다.

밤늦게 삼남매 델꼬 작은집 갔드만.이리 기타도 튕겨 보공.

이날 운수대통 했음요.^^

촌것들이라 기타는 처음 탐해본 삼남매.ㅎㅎ

완전 좋아라 했습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