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옛날 옛~~~날에 뱃살 공주가 살았어용.ㅎㅎ

(10월 27일 잠들기전에~)

 

 

 

 

 

 

 

 

 

 

 

삼남매 우르르르 뭔일로 아빠 곁으로 다닥다닥 붙었습니다.

뭔일이랴~~~ㅎㅎ

 

 

 

 

 

 

 

 

 

 

고것은 바로바로 책이 무기 였습니다.

그람 그라제~(=그럼 그렇지~)ㅎㅎㅎㅎ

 

 

 

 

 

 

 

 

 

 

 

좀전까지 사이좋게 책을 보더니만~

효은이의 공격이 시작 됐습니다.

언니 눈찌르기기기~~

지만 아빠야랑 책 볼라고 이것이 수를 쓰는게죠.

(영특한 뇨석이여~ㅎㅎ)

 

 

 

 

 

 

 

 

 

 

아빠야의 재미난 책읽기 보시죠잉~

 

 

 

 

 

 

 

 

 

 

 

오메~겁나게 자상한척 하십니다.

남푠님께서요.^^;

하기사 백만년만에 그러는 건께~ㅎㅎㅎㅎㅎ

 

 

 

 

 

 

 

 

 

 

 

남푠 미안햐~이리 얼굴이 흉물스럽게 나올줄 몰랐쓰.

효은이가 무진장 좋아라 했으니 된거임.^^

 

 

 

 

 

 

 

 

 

근데 우리 아들님 어디 갔낭??

수준이 틀리죠잉~대한이는 초등6학년생인께~ㅎ

뱃살공주는 쪼매 글죠.것두 싸나이라.ㅍ

 

 

 

 

 

 

 

 

 

요것이 뱃살공주~ㅎㅎ

효은이가 뱃살공주라 그래용.^^; 

 

 

 

 

 

 

 

 

 

 

마지막은 맛깔스럽게 효은이가 직접 읽어주는 센쑤~

 

이날 꿈나라에서두 삼남매 실실 웃었겠죠~ㅎㅎ

만날 예쁜 엄마야~ 목소리만 듣다가 아빠야~의 굵고 묵직한 목소리로

들으니 참 좋았나봐요.ㅎ

것두 아빠 맘대로 내용을 만들어서 우찌나 재미나게 읽어 주시던지.^^

남푠 다음엔 어떤걸루 준비해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