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아~~~뼈없는 뼈없는 전어회 되시겠습니다.

(주말 친정에서)

 

 

 

 

 

 

 

 

 

 

 

깻잎 위에 살포시 전어회랑 오징어 볶음을 합궁 시킵니다.

그리고는 대한모 입으로 쏘~옥.ㅎㅎ

녹 는 다. 입 안 에 서.^ㅡㅡ^

 

 

 

 

 

 

 

 

 

 

 

 

요것은 새우~오메~~~ 맛나서 서로 먹을라고 했어요.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쉬~~~조심 하세요.

손 앗~뜨 하실라.ㅎㅎ

 

 

 

 

 

 

 

 

 

 

ㅎㅎ사위 먹인다공~~

울 엄니 숭어지리를 손수 끓이셨네요.

주말마다 효은이 땜시 시골에 내려 갑니다.

항상 전화를 먼저 하시는 울엄니.

저녁 밥은 먹고 올거냐?? 언제쯤 출발 할거냐??등

그리고는 미리 우리가 도착할 시간에 맞춰 요리를 시작 하십니다.^^

엄마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앙앙~~~

 

 

 

 

 

 

 

 

 

 

 

안주가 좋은께 술이 술이 아니더만요~하하하하

 

 

 

 

 

 

 

 

 

 

 

 

 

밤늦게 배불리 먹었쓴께~열 운동 해야지.ㅎ

 

 

 

 

 

 

 

 

 

 

 

올~~사위랑 손녀를 앞절러 가시는 할머니&장모님 되시것습니다.ㅎㅎ

 

 

울 남푠이 그럽니다.

이건 자랑이 아니고요~~ㅎ

예전에 시댁에 갈때 남푠이 전어회를 사갔거든요.

장모님도 드시면 좋아라 하실텐데.이럼서 남푠이가 알아서 손수 청호시장가서

전어회랑 새우를 사왔습니다.^^

대한모는 또 이대목에서 감동 물씬 받고요.ㅠㅠㅠ

(대한모는 감동&슬플때 세번이상 운다죠.ㅎ)

암만 생각해도 울 남푠만한 남자 없는듯 합니다.

속 깊지 마누라 한테 잘하징.^^

ㅎㅎ이거 웬지 남푠 자랑질 하는것 같은 생각이 팍~~~~~~~

남푠~~~지금 처럼 울 엄니한테 잘햐~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