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빠가 업어 줄께.엄마는 허리가 짜잔하잖앙~ㅎ

 

(음 아마도 올봄에 양장 할머니 집에서?)

 

 

 

 

 

 

 

 

 

 

요때만 해두 분위 최상급이었다죠~~

보셔용~어디 진상을 부린가.ㅎㅎ

 

 

 

 

 

 

 

 

 

 

 

효은이 심히 피곤하다.

 

니가 뭐시가 피곤햐~오빠가 힘들제~

 

 

 

 

 

 

 

 

 

 

 

너거들은 피곤해라~~나는야 쒼~~~나게 달릴랑께~

 

항상 밝은 아이 우리 다은이.^^

 

 

 

 

 

 

 

 

 

 

 

 

업어줘도 효은이 기분은 역시 메롱~

 

 

 

 

 

 

 

 

 

 

 

 

자전거 태워줘도 나 싫어 모드로 돌입...

 

 

 

 

 

 

 

 

 

 

 

 

엄마가 따라오나 뒷눈질 하시는 효은 공주님.ㅎㅎ

 

 

 

 

 

 

 

 

 

 

다~~~은~~~아~~~~같이가야.

 

 

 

 

 

 

 

 

 

 

 

 

또 피곤 하시다고 하십니다.우리 효은 공주님께서요.ㅎㅎ

눈이 심히 풀리셨네용.

 

 

 

 

 

 

 

 

 

 

 

 

 

이젠 통제할수 없어요.

대한모 출동 합니다.ㅎㅎ

대한아 너 급 늙어뵌당.

 

봄에 급작스럽게 허리가 아팠던 대한모 걷지도 못할정도~~

울 아들 엄마를 위해 효은이를 업고 태우고 보듬고.ㅠㅠㅠ

(대한모는 급감동 또는 급슬플때 세번이상 운다죠.ㅎ)

엄마 대한이가 업을께요.보듬어 줄께요.하더라능요.^^

내가 자식은 잘 키웠쓰~~

그나저나 우리 효은이가 왜???

눈물 콧물을 틀었을까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