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입구에서 찰칵~~

(8월 22일 월요일.비옴.)

 

 

 

 

 

 

 

 

 

오왕~~천장에 누렁이가~~

저거 오늘 꼭 먹을거얌.ㅎㅎ

효은이가 한참을 올려다본 천장.

 

 

 

 

 

 

 

 

효은이 요거 보며 무지 신기해라 했다죠.

꼬기꼬기 이럼서 탐하려고 했어용.^^;;

 

 

 

 

 

 

 

 

올~~1박~~~2일~~~~에서 다녀간 집.

걍 들어가서 가격만 물어봄.ㅎㅎ

 

 

 

 

 

 

 

 

식당좀 보드래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시장구경 하며 한우괴기도 사고~~

 

 

 

 

 

 

 

화장실 문구 너무 센스 샘솟는다.^^(남자는요?? 남정네 측간.ㅎ)

 

 

 

 

 

 

 

 

숨은 사람 찾기.빠밤~~~ㅎㅎ

박가네가 오디 있을까요??

 

 

 

 

 

 

 

 

집이가서 이리 맛나게 구워 먹었습니다.

음~살살 녹아 내리는 한우 고기님들.ㅎㅎ

 

 

 

 

 

 

 

 

 

 

 

이건 숨은 사람 찾기는 안될것 같고~ㅎㅎ

효은이를 유심히 보심이.^^

 

시장이 옛날 그런 시장이 아닌곳~~

지저분하고 야리꼬리한 냄새가 나는 그런 재래시장 아니죠~

맞습니다.완전 깔끔에 야리꼬리한 냄새는 전혀 나질 않습니다.^^

그리구 완전 넓더라구요.ㅎㅎ

애들과 함께 이곳저곳 둘러보고 재미난 시간 이었습니다.

어머님 신발도 두켤레 사드리고

ㅎ,.ㅎ 한우 괴기도 사재기하공~~~~

1박2일 팀이 다녀간 판매점에서는 왜 울남푠이 한우를 사지 않았을까요??

대한모는 모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