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이 쪽쪽 빨아요~너무 사랑스러워서.

(여름 어느날~ 한미르 한정식에서.)

 

 

 

 

 

 

 

 

 

 

 

대한모랑 효은이 많이 닮았나용~ㅎㅎ

 

 

 

 

 

 

 

 

 

우리 효은이두 어쩔수 없는 블로거 딸래미.^^

 

엄마 이케 하면 예쁘게 나올까용~ㅎ

 

울 엄니 너무 좋아라 하신다.

 

 

 

 

 

 

 

 

 

 

 

냠냠 맛있게 혼자서 수저질 해요.효은이가요~^^

 

 

 

 

 

 

 

 

 

맘마 먹다말고 운동하시는 효은 공주님.ㅎㅎ 

 

 

 

 

 

 

 

 

 

맘마 다~먹고 밖으로 나와서 찰칵질 또 들어 갑니다.ㅎㅎ

 

 

 

 

 

 

 

 

 

 

오메~~내 강아지 맛나게도 잘 먹는구낭~

이럴땐 또 쪽쪽 빨아줘야 하는데 말이죠잉~ㅎㅎ 

 

 

 

 

 

 

 

 

 

 

크~~~겁나게 다정시럽넹~ㅎㅎ

울 새언니랑 울 친언니의 완전 다정시런 장면 포착 찰칵~~^ㅡ^(므흣)

 

새언니 이것좀 드셔 보세요~~~~(전라도 처녀)

어머나 나 이런거 진짜 싫은데~~(서울 새댁)

 

걍 웃자고 한말임요.^^;

 

 

 

 

 

 

 

 

 

 

한미르한정식서 맘마 먹었다고 정문서 또 찰칵~~

엄니~~~지가요.32년을 살믄서요.

이날 처럼 환하게 웃는거 첨봤음요.ㅎㅎ

새언니가 들어온께 글케 좋은감요.엄니~~^^

 

ㅎㅎ요거이 여름 휴가때 울 친오빠야 승진턱으로 냠냠 했었던~

이제사 올리는 이 민망함이란.^^;;

여러분 너무 추우셨나요??

대한모가 호~~~하~~~해드릴께요.ㅎㅎ

(입냄시 작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