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래~이거야.ㅎㅎ

국화축제~~~~

(배보부대찌개에서)

 

 

 

 

 

 

 

 

 

 

국화야 넌 참 귀엽게 생겼구나~~~

효은이 처럼.ㅎㅎ

 

 

 

 

 

 

 

 

 

여긴 아늑한 야외 카페~

음~하하하하~~

 

 

 

 

 

 

 

 

 

암만봐도 요즘은 국화만한 꽃도 없으야~

 

 

 

 

 

 

 

 

 

놀이기구도 신나게 타보고요~ㅎㅎ

 

 

 

 

 

 

 

 

 

우리 효은이 어딜 보는 거얌.^^

 

 

 

 

 

 

 

 

 

 

 

여기는 도서관.^^

올~~우리 효은이 책벌레??ㅎㅎ

 

 

 

 

 

 

 

 

 

 

다시 한번 멍멍이 놀이기구도 타주고요~ㅎㅎ

달려라~멍멍아.

 

 

 

 

 

 

 

 

식당에 왔쓴께 밥은 먹어야제~하하하

 

배보부대찌개 콩이 살아있어 무진장 맛나게 먹었던곳~

예전에 올렸기에 난난중에 다시로 올리기로 하고요.ㅎㅎ

이날은 배보부대찌개에 가서 대한모네 잼나게 먹고 놀다온

사진으로다가 올려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