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에서 만들어 먹는 단호박 아이스크림

 

 

 

 

 

 

재료

단호박 반개,요쿠르트4개 참~간단하죠잉~

 

 

 

단호박 반개 입니다.

반개는 저번에 튀겨 먹었음요.ㅎㅎ

단호박을 삶는다.

 

 

 

 

요쿠르트는 일단 두줄 준비 했어요.ㅎㅎ

저 공포의 손은 누규~~

효은이 나도 먹을래~하며 겁없이 만지던.^^;

엄마가 사진 찍고 있는디.

 

 

 

 

 

 

단호박이랑 요쿠르트를 미니 믹서기에 넣고

쒼나게 갈아 줍니다.ㅎㅎ

 

 

 

 

 

 

저녁에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어 놨거든요.

우리 애들 다음날 매장으로 와서는 빨랑 먹어보고 싶다고.ㅎㅎ

반응 보이시죠~~

맛나다고 굿이라고 하네용.ㅎ

대한이 말씀이 고구마 케잌 맛이 나는

단호박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ㅎㅎ

 

 

 

 

 

다은이도 좋다고.ㅎㅎ

너쫌 표정이 거시기 하다.^^;

암도 안뺏어 먹거던~~

저걸 한입에 몽땅 넣어 버리네용.

 

 

 

 

 

짜잔~~

단호박 믹서기에 간거

여기저기 넣기 끝.ㅎ

너희들은 아주 꽁꽁 얼려 버리겠쓰.

 

 

 

 

단호박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완성 입니다요.ㅎㅎ

엄마표라 몸에 더더욱 좋아 블어요.

 

 

 

 

 

둘다 맛있다고 최고라고 했다죠.ㅎㅎ

이리 집에서 종종 만들어 줄까봐요.

엄마가 직접 만들어 주는거라 건강에두 짱 좋아.^^

 

 

 

 

 

 

우리 효은이 요날 따라 기분 완전 업~~~되서는

이런 포즈를 취하셨네요.ㅎㅎ

효은이랑 다은이랑 저 이렇게 셋이서 단호박 아이스크림을 만들었거든요.

바지에 막~~묻히고 대한모 핵폭탄 되는줄 알았어요.

날도 더운디 저 노오란 단호박 국물을 바지에 막 흘리고...

구래두 좋다고 하니 할수 없지요.ㅎㅎㅎㅎ

 

저 단호박은 무공해 단호박 이라죠.

저희 시댁에서 가져 왔거든요.ㅎㅎ

촌 단호박이 출세 한거죠잉~

무튼 집이서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음 디게 좋은것 같아요.

건강에두 좋지,아이들과 함께 만들어서 먹을수 있지.

구래서 더더더 맛나고 행복하징.

바지는 빨믄 되고요.ㅎㅎㅎㅎ

 

 

단호박효능

단호박은 비타민C가 풍부하며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에두 좋구요.

눈건강,감기예방에도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