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우 들어간 [콩비지찌개 만드는 방법]

국물이 국물이~시원해요.^^

시원허니 술안주로두 밥반찬으로두

짱~좋아요.ㅎㅎ

 

 

 

 

 

 

 

 

 

 

 

 

 

 

 

 

 

무지 맛나게 잘 익은 묵은지를 꺼내 봅니다.

전투자세 돌입 합니당.ㅎㅎ

 

 

 

 

 

 

 

 

 

 

 

 

 

 

 

 

 

 

 

김치찌대용 참치도 한캔 준비 하구요.

애들이 참치를 무지 애정 하신다죠.ㅎㅎ

요건 오뚜기꺼~~

 

 

 

 

 

 

 

 

 

 

 

 

 

 

 

 

 

묵은지와 참치를 넣어서 달달 볶아 줍니다.

적당히 익을때까지

맛난 냄새가 솔솔 올라올때 스탑~ㅎㅎ

 

 

 

 

 

 

 

 

 

 

 

 

 

 

 

 

 

요녀석 빠짐 완전 섭섭에

삐질지도 몰라요.ㅎㅎ

친환경콩나물님 둘마트에서 업어 옵니다.

 

 

 

 

 

 

 

 

 

 

 

 

 

 

 

 

 

애들이 좋아라 하는건 전부다~~몽땅 넣어주리.ㅎㅎ

요요 소시지가 빠짐 클나지요.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대한모표 찌개.^^

 

 

 

 

 

 

 

 

 

 

 

 

 

 

 

 

 

시골집에서 가져온 친환경 양파님 두개도 준비 합니다.

쌩 양파로두 먹어도 완전 맛나 블어요.ㅎㅎ

못난이 양파여두 맛은 최고급.^^

 

 

 

 

 

 

 

 

 

 

 

 

 

 

 

 

 

 

오늘의 주인공 급하게 등장~

콩비지양 되시겠습니다요.ㅎㅎ

요번엔 작년 보다 훨~~더 많이 나온거 있죠.

콩을 너무 거시기하게 갈았나 봐요.

입자 막~~보여.^^;

 

 

 

 

 

 

 

 

 

 

 

 

 

 

 

 

 

 

새우도 저렴하게 둘마트에서 업어 왔다죠.ㅎㅎ

50개에 9.900원 싸다~싸.

대한모 여기서 잠깐.

새우를 찬찬히 세어 봅니당.

한개라도 적음 바로 달려 갈라 했드만

정확하게 50개.ㅠㅠㅠ

이것들이 실수도 없고만요.ㅎㅎ

 

 

 

 

 

 

 

 

 

 

 

 

 

 

 

 

 

 

 

올~~무지 싱싱해.

그리구 크네용.ㅎㅎ

완전 잘 사왔고만요.^^

새우 수염은 누가 만들었을까요?

수염 제거 하다 시간 다~~~감.ㅡ,.ㅡ;

 

 

 

 

 

 

 

 

 

 

 

 

 

 

 

 

 

 

준비한 재료들은 냄비에 몽땅 투하~ㅎㅎㅎㅎ

언능 익어라.

성격 급한 대한모 먹고파~~서

숨 넘어간다잉.

식구가 많아서 무진장 많이 만들었어요.ㅎ

 

 

 

 

 

 

 

 

 

 

 

 

 

 

 

 

 

 

벌써 익었어요.ㅎㅎㅎㅎ

이것들이 대한모를 무진장 무서워라 합니다요.

국물 한모금들 하셔요.^^

ㅎㅎ항상 말하는거지만~~

맛은 책임 못져요.ㅎ

 

 

 

 

 

 

 

 

 

 

 

 

 

 

 

 

 

 

 

크~~~~

시원한 맥주에 콩비지찌개 먹어 봅니다.ㅎㅎ

술안주로 강추~

매장일 끝내고 한술하는 이 맛이란~+..+

 

 

 

 

 

 

 

 

 

 

 

 

 

 

 

 

 

 

이건 뭐 맛집 포스팅도 아니고~ㅎㅎ

잡곡밥 위에 이것저것 올려 보아요.

그리고는 한입.^^

 

콩국수 만들어 먹고는 콩비지는 바로 냉동실에 넣어뒀거든요.

어린냥 심한 울 남푠님께서 콩비지찌개를 찾으시길래~~

콩비지전은 과감히 포기를 하고요.

남푠을 위해 요날 콩비지찌개 만들어서

잡곡밥에 냠냠하구요~

술도 한잔씩 기울이며 요날의 피곤함을 달래 보았어요.ㅎㅎ

남푠 다음엔 또 뭐시가 먹고 시포??^^

단 내가 기분 좋을때나 해당 되는거.ㅎ

 

 

 

 

 

 


반응형